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234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82
이 글은 5년 전 (2021/3/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귀찮아..
대표 사진
둥이1
헐 나만 그런줄 알았네
나도 관계없는 플라토닉러브가 하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나도 이거 나만 귀찮은 거 아니지? 막 사람들 진짜 속궁합 잘 맞는 사람 못 만나서 그렇다는데 그게 아니고 그 과정이 너무 귀찮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성욕은 많은데 그냥 플라토닉러브하고싶어. 좀 더 서로에게 집중하고 생각해보게되는 사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222 나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33ㅠ 진짜.. 그냥 그 밤에 같이 끌어안고 자는 거 로망...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ㄷ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플라토닉러브중.... ㅅㅅ너무 하고싶음 쥬륵..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ㄴㄷ 성욕 없는거 아니고 많은 편인데 임신 성병 걱정 하는거 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결혼하고 애 없는데 딱 성관계없는 연애 중 ㅋㅋㅋㅋ
귀찮아서 잘 안해.... 한달에 한두번 하고 있음

근데 스킨쉽은 짱 많이 해 ㅋㅋ (하루에 뽀뽀는 5번 이상 기본)
집에선 맨날 붙어있는데 그냥 하는 자체가 번거롭게 느껴질 때 있음
피곤할때도 많고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내 주변에 딱 한 커플 있음.. 남자가 여자를 너어어어어어ㅓ무 호구 수준으로 좋아해서 플라토닉러브 가능한 듯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성욕이 되게 많은데... 요즘따라 관계를 맺는다는 거보다 뽀뽀하고 껴안는 스킨쉽이 더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두ㅎㅎ 근데 또 하면 좋긴 함.. 하기 전 마음먹기가 귀찮음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개인적으로 나는 성적인게 인간 대 인간으로 감정교감을 방해한다고 생각해서 플라토닉 지향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는 연애없는 성관계 하고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22 나도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44 진짜 감정 소모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으 문란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섹스없이 어케 살지...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시비거는 거 진짜 아니고 그러면 남사친 여사친이랑 뭐가 달라?? 궁금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친구한테 이성적인 감정으로 사랑해라고 말하기, 뽀뽀하기, 껴안기 등 스킨십이나 감정교류 안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사년차 되니까 관계 안해./.....예전에는 만나면 무조건 텔이였는데 요즘은 날씨좋은데 걷자 드라이브하자 어디 놀러가자로 바뀌어서 관계는 진짜 한두달에 한번씩 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남친이 그래서 그걸로 싸워서 헤어짐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헐ॱଳ͘ 난 없는 연애 너무 우울할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난 키스까지는 좋은데 관계는 귀찮고 별로임.. 그리고 후에 임신일까봐 계속 걱정하는 것도 싫ㅇㅓ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엇 나 지금 성관계 없는 연애중이야 (원래 했었다가 내가 더 이상 안 한다고 함 tmi)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와 나도,,, 나 어차피 고딩이라 안 하긴 하는데,,, 성인되면 성관계 없는 연애하고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도... 아님 진짜 가끔 한다던가... 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교회 ㄱㄱ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봐줄 사람
19:30 l 조회 4
흐으음 연락중인데 먼가 재미가 업서
19:29 l 조회 4
이거 상대방이 호감없는 거지?
19:28 l 조회 4
원래 소개팅 후 애프터 전에 카톡 연락 할 말 없어..? 2
19:25 l 조회 6
기념일에 하고싶은거 없다는 애인이랑 헤어짐 2
19:24 l 조회 11
서로 합의하에 나름...좋게 헤어졌는데 자꾸 주변 사람들한테 자기가 차였다고 말하고 다녀
19:19 l 조회 18
취준(전문직 시험 제외)생이나 직장인 커플들아5
19:09 l 조회 22
연애중 자꾸 술자리에서 지켜달래
19:08 l 조회 25
연애중 나는 진짜 수능 출제 위원 이런 거 아닌 이상 6시간 넘게 연락 안 하는 사람은 연애 할 자격 없다고 봄
19:08 l 조회 15
금연하면 사귀겠다 << 현실적으로 이상해? 2
19:08 l 조회 26
능력있는 남자들은 오히려 외모보다 성격보고 사귀는거같아4
19:07 l 조회 26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23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2
19:02 l 조회 48
6
18:49 l 조회 62
번호 물어보고 싶다… 3
18:47 l 조회 47
이별 이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가?2
18:47 l 조회 49
토요일에 퇴근하고 바다보고 올랫는데 4
18:42 l 조회 32
잇팁남자 연락방식이 적응이 안돼ㅋㅋㅜㅜ8
18:39 l 조회 46
남익들아 너네 여자 좋아할때5
18:38 l 조회 95
연애고수(?)들아 확실히 사귈 때 아낌없이 표현해주고 잘해줘야 나중에 후회가 덜 남아?2
18:33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