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17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구마유시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원래 상승이 있으면..흡

하락도...킁... 잇는... ( •᷄⌓•᷅ )​ ...법이야....

뭐 이런걸로ㅠㅠㅠㅍ

슬포라냐도퓨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

대표 사진
개미1
누ㅠㅠㅠㅠ가ㅠㅠㅠㅠ 이런 걸로ㅠㅠㅠㅠ우냐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ㅠㅠㅠ니까ㅠㅠㅠㅠ누가ㅠㅠㅈ이거조그뮤ㅠㅠㅠㅠ떨어졌다고ㅠㅠㅠㅠ슬퍼ㅏ냐고ㅠㅠㅠㅠ코인 처음해보냑ㅎ퓨퓨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첨부 사진앜ㅋㅋㅋㅋㅋ맞아 원래 오르면 내려갈 때도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 하루이틀 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첨부 사진이거 이번주 내 기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이 분석한 종목중에 장투로 가져갈 주식 뭐야1
22:02 l 조회 34
속슬 개물렷네1
22:00 l 조회 68
한번도 안 잃다가 뭔 자신감 생겨서 오늘 하닉스퀘어 추매했는데1
21:47 l 조회 184
어 앱 지우면 그만이야~
21:42 l 조회 32
현시점 승리자3
21:36 l 조회 299
쏙슬 더 떨궈라 추매나 할랜다1
21:28 l 조회 35
로봇주 살려.... 2
21:17 l 조회 87
장투가 이런건가
21:10 l 조회 54
나 그동안 뭔 일 터져도 냅두고 패닉셀 한번도 안했는디11
21:07 l 조회 426
누가 나한테 잡주 잡잡주 잡주 이거 보여줬냐
21:03 l 조회 41
스엑 220불에 10주잇는데 이거 얼마나 물린거지
21:01 l 조회 36
오늘 폰손실 -1,200.....
21:00 l 조회 50
나뚜면 오르는거 안다3
20:57 l 조회 187
마이크론 주주들 잇니… 4
20:42 l 조회 143
난 혹시 내일 안 떨어지면 오늘 안 산 거 후회할까봐4
20:33 l 조회 328
지금 주식 시장에서 돈 번 사람 몇프롤까3
20:30 l 조회 161
너넨 양전인 종목을 잘팔아 음전인 종목을 잘팔아?2
20:28 l 조회 52
나 지금까지 패닉셀 3번했는데2
20:23 l 조회 214
다들지금 미장 국장 하락 어떻게봐?8
20:19 l 조회 250
근데 난 오늘 6월 8일보다 덜 공포인 것 같아6
20:16 l 조회 31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