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제대로할 필요없다거나 제대로 안 하는 자신에게 자부심을 느끼거나...? 난 젓가락질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라 좀 놀람 물론 그냥 아무렇게나 해도 사는데 지장은 없는거 아는데 그래도 현실에서 젓가락질은 올바르게 할수록 좋은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