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22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3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아예 제대로할 필요없다거나 제대로 안 하는 자신에게 자부심을 느끼거나...? 

난 젓가락질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라 좀 놀람 

물론 그냥 아무렇게나 해도 사는데 지장은 없는거 아는데 그래도 현실에서 젓가락질은 올바르게 할수록 좋은거 아닌가
12

대표 사진
익인127
나도 중요하게 생각함 ㅇㅇ 못 하면 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옛날에 난리난 그 글 생각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그런데 솔직히 신경쓰임 밥먹을때 깔끔하게 먹었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질질 흘리지만 않으면 신경안씀 한번도 남이 어떻게 젓가락질 하는지 연필 잡는지 본 적이 없어서 ... 아예 관심이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난 내 주변에서도 젓가락질 똑바로 하는 애들 드물던데.. 신경 안 씀 어른들 앞에서는 잘하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먹으면서 떨어뜨리거나 음식물이 튀거나 그런거 아니면 남이 밥 어떻게 먹든 무슨 상관이야...?
왜 밥맛이 떨어지지ㅋㅋㅋㅋㅋ 남한테 관심 너무 많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대체 뭐가 넷사세라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나는 이상하게 잡아도 콩한알도 잘 잡는데 바르게 잡아서 질질 흘리는게 더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어른들은 이걸로 돌려까기 오져 ㄹㅇ루
가정교육 비슷한얘기 물어보길래 이런걸로 울엄마 욕먹는거 싫어서 고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주먹쥐고 하는정도까진 못보긴했는데 진짜 정석 11자로 하는 사람들은 오히려 더 못봣음 대부분 엑스자 근데 연필도 그렇고 젓가락질도 그렇고 다른방법으로 하니까 손아파서 나중에 고칠생각은 잇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정석으로 젓가락질하면서 죄다 흘리고 먹는 나보다는 정석아니어도 안흘리고 먹는애들이 더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그것도 식사 예절이라고 생각함….물론 뭐라 하진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가정교육의 하나라고 생각함..누가 중요한 자리에서 젓가락질 이상하게 하는거 보고 식겁해서 그후로 젓가락질 더 신경씀 ㅜㅜ
그리고 남이 지적 안하니까 괜찮다는것도,, 젓가락질 이상하게 하는거 보면 다들 속으로 생각하지,,, 누가 대놓고 지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솔직히 친구들끼리는 노관심이고 상관 없는데
주먹질 쥐고 젓가락질 하거나 괴랄한 손모양으로 하면 상견례장에서 좋은 소리 못 듣는 건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근데 젓가락질 서툴면 좀.... 깬다해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나도 젓가락질 정석대로 안 하고 이상하게 했었는데 음식 잘 못 집고 허공에 젓가락 맴도는 사람들 보면 꼭 젓가락질 이상하게 해서 왜 저렇게 잡지...싶더라곸ㅋㅋ 그래서 나도 고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잘만 집으면 됐지 어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사실 기본 식사 예절이라고 생각해서 젓가락질 신경 쓰이긴 하는데 남한테 지적이나 신경 쓴다는 얘기 한 적 없어 괜히 밥 먹으면서 스트레스 받을까봐... 걍 밥 먹는데 문제 없으니까 넘어가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깨끗하게 먹기만 하면 되지 김치 집으려다가 못잡아서 상대방 얼굴에 던지는 것도 아니고 뭔 상관이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도 젓가락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속으로만 생각함ㅋㅋㅋㅋㅋㅋ지적하는건 당연오바고
주먹쥐고 젓가락질 하는거 보면 좀 그렇긴하더라..그냥 오..신기하게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아니 그리고 흘리지만 않으면되지 꼭 정석대로 해야됨? 이거가지고 욕하는게 오지랖 아닌가 왜 똑바로 안하는게 예의없는거야 잘먹기만 하면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솔직히 젓가락질 못하면 속으론 젓가락질 진짜 이상하게 하네 생각은 함
좀 깬다해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막 젓가락질 잘 못해서 음식 잘 못잡고 떨구고 그러면 좀 깨긴함.. 그리고 아무리 이상해도 대놓고 뭐라하진 않지 걍 좀 그렇다고 생각만할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욕하거나 무심부리거나 무시하려고 글 쓴거 아니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꼰대라고할가바 말은안하지만 좀그래... 나도 고등학교때 고친거거든 맘먹으면 하루만에 고치는데 뭔가 그런것도 안하는거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젓가락질 못하는건 별 생각 없는데 근데 우리 윗 세대 부모님들께서는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더러 있을 수 있어서 부모님께 소개시킬 애인이 그러는건 조금 신경쓰임 그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젓가락질 제대로 안하는거에 자부심 느껴본 적은 없는데 부끄러워 본 적도 없는데..
이왕이면 젓가락질 잘 하는게 좋다는 의견은 동의하는데 젓가락질 제대로 못하는게 꼭 고쳐야 할 일인지는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근데 모두가 쉽게 고치는거 아냐 나 중학생때 되어서 부모님이 젓가락질 고치라고 교정용 젓가락 사주고 나도 한달정도 그거 하면서 나름 고치려고 해봤는데 이미 14년간 습관된것 때문인지 어려웠고ㅠ 제대로 젓가락질 하려고 하면 오히려 밥만 더 먹기 어려워서 관둠ㅠ 내 적가락질이 오히려 더 음식 잘 잡히던데 나는..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초고도비만에서 살뺐는데 의지력 미친게
0:11 l 조회 1
공기업이랑 은행에 지역인재 전형 무조건 있어야함
0:11 l 조회 2
이노시톨 진짜 신기하다
0:10 l 조회 7
두쫀쿠 유행이 벌써 반년전이네
0:10 l 조회 3
아 진짜로 주말 3일줘라...1
0:10 l 조회 5 l 추천 1
하고 싶은 게 많고 독립적인 성격인데 결혼을 꼭 해야할까1
0:10 l 조회 9
다정한사람이 이상형이다 이건 만나봐서 그런걸까1
0:10 l 조회 6
12시가 넘었다는게 믿기지 않아
0:10 l 조회 10
entp 남자 어때?5
0:09 l 조회 9
술 안 먹는 사람 더치페이 어떻게 해야 해 ??2
0:09 l 조회 9
젠지 간호사가 올드 팬 썰 개웃기다1
0:09 l 조회 5
살뺄때 근력운동하면 가슴 안빠져?1
0:09 l 조회 8
집 대출 1억 남았으면 노후대비 안된거야?
0:09 l 조회 11
지피티로 옷 합성한건데 뭐가 나아??3
0:08 l 조회 15
작은 가방 세탁할때 줄도 같이 넣어?
0:08 l 조회 2
베이스 무너질때 안예쁘게 무너지면 수정하기 어려워?
0:08 l 조회 5
포켓몬빵중에 잠만보초코빵 개맛없네
0:07 l 조회 8
아기 분리수면 하는 이유가 따로 잇어??
0:07 l 조회 18
근데 여자가 외모가 여리여리하면 성격이 우당탕거려도 여성스러운듯3
0:07 l 조회 24
에어컨 26도로 트는거랑 27도로 트는거랑
0: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