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36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0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3년간 짝사랑했던 사람이랑 29살에 연애하고 모든게 다 처음이었는데 3년6개월 연애하고 결혼하자는 말 들었을때 엄청 기뻤는데 어쩌다보니 차였네.. 너무 힘들다 .. 

어디서부터 꼬인건지ㅠㅠ 

이제 2달 다 되어가는데 찬 사람이 연락하는거라 생각하고 기다리면서 사주나 타로보면서 이런데 돈 쓰는 내가 한심.. 

주변에서는 왜 기다리고 연락하려하냐고 하는데 주변에서 하는 말은 아무것도 안들려ㅠㅠ  

헤어지고보니 33살인데 결혼하자는 말했던 사람이 옆에 없으니까 너무 슬퍼  

재회못하면 새로운 연애는 언제 하고 결혼은 언제 하게될까ㅠ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로운 직장에 다니면서 너무 바쁘다보니 상황 이별 당했어..자기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래..서로 울면서 헤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결혼얘기 나왔는데 엎어진거면 대체 무슨일이ㅜㅠ 진짜 안되는 이유 아니면 매달려 무족권 미련없어질때까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로운 직장에 다니면서 너무 바쁘다보니 상황 이별 당했어 더 좋은 사람 만나라면서 .. 힘든데 나한테 의지할 정도로 사랑하지 않았나봐 나는 안변할 자신있는데.. 헤어지는 날 두번이나 매달렸는데 단호하더라 연락 너무 해보고싶은데 차단 당할까봐 혹은 또 거절할까봐 두려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차단될때까지 해봐 그래야 미련 안남음 안그럼 잠도 못자고 더 힘듦 연애에 지치던 일에 지쳐던 맘이 뜬거같은데 해볼 수 있는거 다해봐 어차피 시간가서 서로 정리되면 진짜 못 볼 사람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남친이 시작한 일이 웬수야..그 일 소개시켜 준 그 친구가 너무 밉다.. 난 전남친이 2년간 백수였을때도 너무 좋았는데 일 안하면 언젠간 자리잡겠지 라는 생각으로 지내왔는데..
지금은 연락해봤자 똑같을 것 같은데 조금 더 지나서 해볼까 싶기도하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냉정히 말하면 쓰니 맘 정리하라고 연락하란거야 쓰니한테 선택권 없어ㅜㅜ 그리고 다시 만날꺼면 시간 끌지말고 빨리 만나는게 좋구 재회 하던 안하던 빨리 결정하게 만들고 아닌거면 쓰니도 빨리 정리해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응응.. 참 고민이 많아지네.. 고마워 둥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비슷한 나이라 얼마나 힘들지 알거같아ㅠㅠ 힘내.. 뭐든 후회없는 쪽으로 잘 해결되길 바랄게!! 행복한 나날되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이케 됨.. 보니까 기다렸다가 정리한거더라 새 여자 만나고 싶다고 하.. 더 예쁘고 어린 여자를 원핬대 기가 참
덕분에 난 나이만 먹고 약 먹으면서 회사다님 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그렇게 얘기한 남자는 안늙나..
못됐다..

사실 전남친이 너무 바빠서 6개월간 못만나서 미안해했어
1시간반 장거리기도했고 매일 연락만 했는데 헤어졌어.. 다른 여자 만나는건가 헤어지고 나서도 의심되고 친한 지인 와이프한테도 확인 연락해보고..내가 잘못한것도 없다는데 그냥 싫어졌대 정확한 이유를 알고싶다..정말 답답해 미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정말 상처였어 내가 2살 위거든 34 남자가 32.. 그러고 내년에 시험쳐서 나 있는 곳으로 온대 그 여소받은 새여자랑은 잘되서 좋아 죽을라 하더라.. 난 그냥 죽겠는데 두달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이고ㅠㅠㅠ
우리 서로 힘냅시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는 경우가 달라도 맥락은 같을겨.. 밑 둥이 말처럼 남자들 다 계산 때려
관리해서 다른 모습으로 살고 다른 더 나은 사람 만난다고 생각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자가 바뀐상황으로 이별을 말한건 더이상 둥이를 만날 가치가 없다고 느껴서야 첫연애에 심지어 짝사랑 오래하다 만났다는거보니 그 남자한테 완전 올인했던거 아냐? 그사람아니면 안된다는 마음이 있었다거나.. 이제 그사람은 취업도 했고 둥이가 자길 엄청 좋아해주니 자기도 더 나은 사람 만날수있다고 생각했을수도 있어 재회하고싶으면 절대 매달리지말고 자기관리해서 다른 사람처럼 바뀐모습 보여줘야해ㅜㅜ 진짜 남자들 하나같이 왜 옆에 있을때 고마운줄 모르는건지 모르겠다 무조건 걔 만날때보다 잘살쟈.. 재회가 안되더라도 그게 최고의 복수다 진짜 그러다보면 그사람보다 훠어어얼씬 나은 사람 무조건 만나 힘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내가 너무 좋아했었어..ㅎㅎ
마음이 쉽게 변할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했었거든. 싸운적도 없고 내가 서운해하면 그거에 대해서 대드는게 아니라 조곤조곤 달래서 풀어줬었는데..
지금도 이 사람 아니면 다른 사람 못만날 것 같은 생각이 들어ㅠㅠㅠㅠ
엄마가 헤어지게되면 어떻게 감당하려고하냐고 말할 정도였으니까..이 말이 씨가됐네 하..사귈땐 친구들사고 술먹고 전화도 자주 왔었는데..
고마워 둥아...! 도움이 되는 말이야 정말
연락없이 내 근황을 궁금하게 만들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이고... 빨리잊고 새출발해 33살 전혀 늦은 나이아니야 나도 30댄데 작년에 오래사귄 전남친이랑 결혼얘기나오다가 헤어지면서 이제 이남자 놓치면 결혼 못할거같고 이나이에 새연애 어떻게 하지 싶었어 근데 콩깍지 벗겨지고나니 헤어져서 정말 다행이다 싶고 대시도 많이 받아 여자 나이 33살 아무것도 아니야 둥이 나이나 상황말고 객관적으로 그남자가 괜찮은 사람인지 잘 생각해봐 응원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늦은 나이 아니지..?ㅠㅠ
응 객관적으로 판단해봐야겠어!
좋은 얘기해줘서 너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응 막상 겪어보면 작년 재작년이랑 다를것도 없어 그냥 둥이 마음만 잘 정리하고 열고 새사람 만나면됨! 응원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고마워!!!!
복받을거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소개팅 했는데 좀 걸리는 거 애프터 때 물어볼까
21:59 l 조회 1
가능성 있어보임??1
21:56 l 조회 13
확실히 사친 있냐에 대한 생각은 자기 경험에 따라 갈리는듯
21:56 l 조회 8
소개남이랑 카톡중인데 할말이 없어2
21:53 l 조회 24
이런 게 안정형인가??
21:51 l 조회 16
나 유명한 연애플리(기본 100만 이상)에 내 사연 댓글 좋아요 1000개야
21:48 l 조회 23
갈수록 좋아지니까
21:48 l 조회 15
대화스타일 안맞아도 외모만 보고 연애가능해?4
21:47 l 조회 27
이거 불안형이얌??ㅜㅜ2
21:46 l 조회 26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거야?2
21:46 l 조회 12
예전 짝남이 버스 앞자리에 탔어
21:44 l 조회 10
ㅠㅠㅠ사귄지 3주된 애인이.. 내 생일에 50정도 썼어...4
21:43 l 조회 61
이런 상황 어때2
21:43 l 조회 20
둥이들은 연락 절대안올 사람이 온적있나..?3
21:41 l 조회 38
나 이거 진짜 내가 안좋아하는건가11
21:38 l 조회 111
헤어진 전애인이 사준 영양제 어카지.. 3
21:35 l 조회 36
짝남이랑 간식 주고 받는 중인데 쌍방일까?
21:34 l 조회 9
애인이랑 여행 다녀오면 애인이 본인 집 챙겨줘? 7
21:33 l 조회 38
나 이거 불안형인거야? 3
21:25 l 조회 38
다들 전애인 보고싶으면 어케하뉘 .. 3
21:23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