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3년간 짝사랑했던 사람이랑 29살에 연애하고 모든게 다 처음이었는데 3년6개월 연애하고 결혼하자는 말 들었을때 엄청 기뻤는데 어쩌다보니 차였네.. 너무 힘들다 .. 어디서부터 꼬인건지ㅠㅠ 이제 2달 다 되어가는데 찬 사람이 연락하는거라 생각하고 기다리면서 사주나 타로보면서 이런데 돈 쓰는 내가 한심.. 주변에서는 왜 기다리고 연락하려하냐고 하는데 주변에서 하는 말은 아무것도 안들려ㅠㅠ 헤어지고보니 33살인데 결혼하자는 말했던 사람이 옆에 없으니까 너무 슬퍼 재회못하면 새로운 연애는 언제 하고 결혼은 언제 하게될까ㅠㅠ
인스티즈앱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