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46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어제 코인 시작한 코린인데 

시드 얼마 없는데도 계속 차트 보느라 잠을 못 자겠네...
대표 사진
개미1
헉 나두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오늘 너무 불장이야..... 못 끼어들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여기다잠못자서활성화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ㅋ 진짜 비토 뭐냐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106 06.23 15:4010747 0
여기서 오늘 문 닫으면 좋겠는데 동의하는 사람14 06.23 14:511374 0
내일 하닉 220 봅니다17 06.23 15:594583 0
하닉 2시쯤엔 회복할거같애? 더 떨어질거같애?13 06.23 13:012849 0
하닉 기회달라고 외치던 사람들은 오늘 샀을라나12 06.23 14:453100 0
아니 현대차 왜저래 진짜 하3
12:05 l 조회 20
sk스퀘어
12:05 l 조회 21
하닉 250 밑으로 떨어지면 들어가려고했는데3
12:02 l 조회 103
김용범 "초과세수, 미래·취약층 지원…공급, 닥치고 지어야"
12:02 l 조회 18
와 이거 뭐 어디까지 떨어지는거냐
12:01 l 조회 51
하닉 무섭다
12:01 l 조회 36
하닉 220가자!!!
12:01 l 조회 26
아 진짜..
11:59 l 조회 18
오후엔 흐르나보네ㅠ
11:59 l 조회 19
하닉 좀 보다가 내일 사는 게 나을까
11:58 l 조회 22
김용범 정책실장 ai시대 성장 과실 공유
11:58 l 조회 14
스퀘어 물타는거 에바지?2
11:57 l 조회 60
미쳤나
11:54 l 조회 44
에탑투 들어갓다
11:54 l 조회 21
내 주식 중에 스퀘어가 제일 문제임1
11:54 l 조회 62
아주 쌍으로 들을 한다
11:53 l 조회 82
스퀘어 이 미친1
11:53 l 조회 52
6월 8일도 잘 버텼는데
11:53 l 조회 28
현재 뉴턴 대거 양성 중
11:51 l 조회 57
스퀘어 그만 떨어지라고 했다
11:4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