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7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9시 지나자마자 샀는데 왜 지금 몇천원 떨어져있냐...
대표 사진
개미1
국룰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ㅇㅇ 보통글치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원래 초장에 화라아앙ㄱ 올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원래 시작하자마자 올리징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웅 장초에사먄안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욕나오네 하ㅏㅎ하하핳처음사보는거라 ^^,,,,,,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근데 다 처음 그렇게 경험해보고 알아.. ㅎㅎㅎ나도 그랬다..ㅋㅋㅋㅋㅋㅋ이제 보통 매수는 11시 이후에 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도 첨 살때 장초에 샀어서... 힘들었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하닉 220 봅니다
15:59 l 조회 31
어제까지만 해도 행복했는데
15:58 l 조회 11
200초3
15:55 l 조회 58
180만정도까지 오르다가 반토막 난 주식2
15:52 l 조회 72
하이닉스 258에 입장...3
15:52 l 조회 160
하하 -1200.........샤갈
15:52 l 조회 35
국내주식 지금 삼전하닉 평단가 근처 왔는데1
15:51 l 조회 36
국내주식 오늘 하닉은 최고점에서 최저점까지 떨어진 금액이
15:49 l 조회 67
미래에셋 진짜 짜증난다
15:48 l 조회 27
오늘 스퀘어, 하이닉스 고점에 매수한 사람 3
15:47 l 조회 121
낼월급날 240 받는데
15:41 l 조회 53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18
15:40 l 조회 526
국장주식 오늘 3시 30분 이후에도 살 수 있는 시간 잇어?1
15:40 l 조회 74
하닉 230 기대해도 되나1
15:38 l 조회 165
간만에 금현물계좌 들어갔다가2
15:37 l 조회 60
하이닉스 ㄹㅇ 내일 더 떨어져?6
15:37 l 조회 436
내일이 더 무섭다...
15:36 l 조회 37
내일 더 떨어질것같아? 3
15:36 l 조회 141
삼전 지금 너네 얼마나 마이너스임??????4
15:35 l 조회 97
뭐?? 지금 청년미래적금 신청기간이라고???1
15:35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