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8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3개월전에 코카콜라 완전 쎄게 물렸는데 잊고살다가 배당금 들어와서 보니까 빨간색이네.... 소소하게 즐겁다 ㅎㅎㅎ
역시 대형주는 장투하면 잠깐은 물리거나 수익률 낮아도 결국은 시간이 지나면 빨간색이라 안심된당...
대표 사진
개미1
좋은 선택이었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응.. 천천히 적금, 예금식으로 흔들리지 않고 넣을려고ㅎ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오늘 29 찍겠는데
8:03 l 조회 7
스퀘어 왤케 납치할 것 같지1
8:01 l 조회 21
오 앱장에서 별로안빠지네1
8:01 l 조회 17
6월은 진짜 횡보장이 맞구나
7:42 l 조회 53
밤 샌 사람 있나2
7:22 l 조회 94
외국인 기관 이 망할 순매도세땜에ㅠ
7:16 l 조회 46
구글 다우지수 편입됐대
7:12 l 조회 39
주식을 한 뒤로 제정신으로 살아갈 수 없음9
2:43 l 조회 1856
여러분에게 당장 주식용 돈 몇천만원이 생긴다면5
1:44 l 조회 194 l 추천 2
하.. 믿었던 나스닥까지 나락가는구나~11
1:08 l 조회 827
하닉 낼 오를까5
0:56 l 조회 515
연금공단 리벨런싱 언제까지해야되는거 언제부터 나왔어???
0:40 l 조회 46
와 미장까지 열리니깐 거의 천만원 녹음6
0:31 l 조회 654
막 이거 왜사랬냐 추천누가했냐 등등 싸우면 약간 생각해볼만함
0:29 l 조회 54
삼전 나중에는 50 갈 수 있으려나...7
0:20 l 조회 342
줄줄녹는구나
0:20 l 조회 51
주식 떨어지면 너희 대응할수 있어?6
06.23 23:52 l 조회 373
혹시 몇년 기다려봤어6
06.23 23:51 l 조회 226
주식 또 시작이다2
06.23 23:46 l 조회 313
보통 회사에서 사수 호칭 어떻게 불러? 1
06.23 23:4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