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8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하울(구매자랑)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쓰으읍.. 

평단 815..2주밖에없는뎈ㅋㅋㅋ 

더 오르면 익절하고 내려가면 다시 들어가도 되나..? 

삼전 다시 82,83층 오려나..
대표 사진
개미1
계속오르는중이라 나 진입을 못하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하.. 더 넣을껄ㅋㅋ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너갬 선택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신중히 생각해봐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난 냅두려고 내 평단 안 올거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따흑ㅠㅠ걍 장투로 추매가는게 답이겠구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삼전은 걍 묵히고 다른걸로 수익내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조아..그냥 추매가야겠다..성투!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성투성투~~!!!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안올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넹..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ㅋㅋ 삼전 갑자기 마이너스 됨
14:11 l 조회 11
국내주식 삼전 진입1
14:10 l 조회 20
이번에 줍는 사람들은 삼하 둘다 주워?
14:09 l 조회 7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
14:06 l 조회 11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1
14:05 l 조회 30
이번주는 걍 주식창 안 봐야겠다 ㅋㅋㅋㅋㅋ
14:05 l 조회 20
퇴근할때쯤이면 뭐야 놀랬잖아 하면서 복구 되어있으면 좋겠다,,,,
14:04 l 조회 12
코닥은 뭐 태초마을로 가네
14:03 l 조회 10
20후반으로 삼전 내려올까?4
14:03 l 조회 60
주식 미실현 이익도 과세 고려하나봐1
14:03 l 조회 54
원래같으면 추매햇을텐데.. 마이크론 실발땜에 망설여짐 5
13:58 l 조회 195
근데 오늘 왜 다 파란불이야?2
13:56 l 조회 114
하닉 잘내려간다
13:56 l 조회 35
하닉 190에 1주 있는데 팔아야대 말아야대..8
13:53 l 조회 419
주울까 말까 흠1
13:52 l 조회 94
스퀘어 물탈까?
13:52 l 조회 20
현차 주주들 있니8
13:50 l 조회 109
숨기기 리스트만 늘어나고
13:49 l 조회 16
현대차는 거의 주가조작 수준인데6
13:49 l 조회 176
내일 또 오르면 오늘 패닉셀한 애들 곡소리 들리겠네
13:48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