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8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패닉셀 하면 내일의 너는 오늘의 너를 원망하고 있을거얌 

캬캬
대표 사진
개미1
알지알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시드 작아서 버티고 있지 시드 컸으면 나 멘탈 털렸을듯 엄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엄버가 답이라고 누가 그래..?
지금 엄청 오른 거라 거품 빠지는 게 당연한 건데
여기서 더 엄버했다가 더 하락할 수도 있다는 거 알아둬
2017년에 엄청 엄청 고생해봐서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때의 악재터진 대폭락장하고 아무 악재가 없는 조정장하고 같니...?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악재든 뭐든 이게 대폭락장의 시작일 수도 있다는 거 고려하고 하라는 거임
네가 코인 할아버지도 아니고 이게 단순 조정장일 지 대폭락장의 시작일 지 어찌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무조건 엄버해~ 이러는 게 손해의 시작이야 ㅋ 적절한 수준에서 손절할 줄도 ㄹ알아야 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조정인지 대하락장인지 쓰니가 어떻게 확신해... 선택은 다들 자기마음이라지만ㅋㅋ 아무것도 모르는 유입들 많은데서 이렇게 먈해도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500으로 단타 스퀘어vs하닉
6:38 l 조회 66
국내 개별주 살 돈으로 인텔이나 살걸~
3:20 l 조회 51
샌디나 마이크론은 지금 들어가도 되려나??3
2:34 l 조회 183
샌디 하나밖에 없어
2:01 l 조회 48
얘들아 구글 왜 이러냐1
1:23 l 조회 135
헤헤 자랑1
1:01 l 조회 147
마레는 분할소식 없어?
0:41 l 조회 13
5년 전 네이버는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1
0:39 l 조회 191
한국 금거래소 원래 좀 비싸? 4
0:02 l 조회 48
샌디스크는 진짜 미친건가 계속 오르기만 하는 주식임6
06.22 23:59 l 조회 408
규글개짱남2
06.22 23:57 l 조회 106
주식 10만원 손절은 그냥 아무렇지 않은거지?2
06.22 23:49 l 조회 193
하닉 190으로 떨어지길 기대했던 내가 바보14
06.22 23:37 l 조회 339
3000만원 여유있는 하닉보유청년인데5
06.22 23:22 l 조회 324
샌디스크 고점에 지금 산다3
06.22 22:59 l 조회 291
삼전 얼마에 탈출?4
06.22 22:58 l 조회 236
스엑 지금이라도 뺄까1
06.22 22:49 l 조회 203
스엑 돔황챠!!!!!
06.22 22:45 l 조회 51 l 추천 1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고 떨어질거같은데 팔까 ㅠ1
06.22 22:44 l 조회 228
27살인데 하닉 한주 살 돈도 없는 나6
06.22 22:32 l 조회 27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