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97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부분매도를 하렴 왜 모 아니면 도니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삼성전자 얼마에 삿어?8
16:21 l 조회 20
50만원 가지고 주식하니까2
16:20 l 조회 32
아웅 그냥 복잡하니까 삼성 위주로 모은다
16:18 l 조회 5
근데 인생을 바꿀만한8
16:17 l 조회 46
내일은 어떨지 감이 안온다 ㅠ
16:16 l 조회 20
하닉 탈출하면 국장 다시는 안한다2
16:11 l 조회 58
아 삼전 30만원대에 살껄!!!!!!!3
16:10 l 조회 53
단타어떻게하는거니.. 4
15:50 l 조회 78
주식 오래해온 익들아 요즘 장이 이상한게 맞음?9
15:48 l 조회 132
하닉이 진짜 도파민은 최고네1
15:45 l 조회 98
삼전 34만 넘엇다7
15:34 l 조회 133
익들아 나 질문있어!! 제발 살려줘 ㅠㅠ
15:33 l 조회 22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2
15:20 l 조회 97
난 진짜 큰돈은 못벌 운명이다2
15:15 l 조회 123
삼전올라간다아아
15:15 l 조회 34
스퀘어 회복하는데 웃음이 안나네2
15:02 l 조회 132
스퀘어 지금처럼만 가자
15:02 l 조회 31
늦잠 자서 맨날 오전 바겐세일 놓침
15:01 l 조회 34
미장이 국장보단 그나마 나아?1
15:00 l 조회 83
내가 줍자마자 또 뚝 떨어지네 1
14:5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