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77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하... 그냥 버리는 돈이다 생각하려 해도 자꾸 생각남...
대표 사진
개미1
솔직이 이제 올라갈이유가없음 15에타서ㅋㅋㅋㅋ 하 13에 손절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그때 나올껄ㅋㅋㅋㅋㅋㅋㅋㅠ.. 너가 현명했다 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내가 사니까 내려가네…
10:05 l 조회 5
모르겠다~ 난 오늘 하닉 240 에 매수걸고 저녁에 깐다
9:59 l 조회 25
하닉 280층 가까워지면 팔꺼야? 존버!? 4
9:58 l 조회 37
ㄹㅇ 꺼드럭대는 애들 피눈물 나는거 보고싶네4
9:55 l 조회 61
sk스퀘어 1주만 사볼까 하는데1
9:53 l 조회 48
나만 개미꼬시기 같냐..6
9:51 l 조회 224
그냥 기술적 반등 그런거 아니겠지2
9:38 l 조회 88
어차피 올라타는거면 난 안전하게 실발 보고 타야지4
9:38 l 조회 77
에탑 너무 고민된다 ㅠㅠ4
9:38 l 조회 61
어제는 그냥 세일 기간이였구나
9:33 l 조회 59
프장에 사서 파는 사람들이 개부러움1
9:33 l 조회 127
슈바 모르겠다 이거 10주 삼1
9:33 l 조회 132
삼전 개발호재기사 있어서그런가2
9:32 l 조회 83 l 추천 1
엘전 평단 내릴 곳이 어딘지조차 모르겠다..ㅠ
9:31 l 조회 7
삼전 프장에 30 찍길래 본장에서는2
9:30 l 조회 214
외인들 하닉 팔고 삼전 많이 들어왔네
9:27 l 조회 75
전력은 언제 오를까 ㄹㅇ 망했나2
9:23 l 조회 94
하닉 250 다시 안떨어지려나
9:22 l 조회 46
sk스퀘어 진짜야?3
9:22 l 조회 132
스퀘어는 왜빠지는거야..??
9:21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