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2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어때보여? 오늘 세일이라고 하던데
대표 사진
개미1
가즈아 들가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지금 더 흐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패닉셀 진짜 돌아버릴거같다ㅠㅠㅠㅠㅠ1
11:27 l 조회 69
어제 처음 주식시작했는데1
11:23 l 조회 59
흐름이 다시 당분건 삼전으로 바뀔거같기도
11:17 l 조회 49
하닉 1주만 사보려면1
11:14 l 조회 77
무서워서 못보고 있는데 어때3
11:14 l 조회 86
하닉 287층 올해안에는 탈출하겠지 6
11:05 l 조회 138
하닉 공개안된 영업이익이 사기적이라는데1
11:02 l 조회 155
제세금 보통 얼마야?1
10:55 l 조회 19
스퀘어 180만 뚫어줘1
10:51 l 조회 72
익들 증권사 목표가 신경써?3
10:49 l 조회 83
하닉 실적발표 언제래..4
10:44 l 조회 315
오래 물려있던 주식 정리함
10:41 l 조회 45
하닉 250밑으로 떨어지면 주울라했는데8
10:41 l 조회 815
평소같으면 스퀘어 샀을텐데
10:35 l 조회 85
스퀘어 175까지 회복함1
10:30 l 조회 98
아 몰라~ 앱 지워 크리스마스에 열어 ㅜ1
10:30 l 조회 51
개미턴다는게 개미들 싹 손절할때 기관들이 대량 사들이는거 맞지?2
10:25 l 조회 101
스퀘어 210이상 고층에 산사람들아 어칼거야14
10:23 l 조회 150
선생님덜…하닉 오늘 더 내려갈까요…?
10:21 l 조회 155
스퀘어 180층
10:1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