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지금 장 광기인거 지들만 모름
대표 사진
개미1
ㄹㅇ 역대급 개무서운 장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장기적으로 보면 하닉 300찍는건 오킨데 이렇게 단기적으로 하는건 개오바인거 맞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걍 도박장 외인 놀이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제발 좀 천천히갔으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22 ㅠㅠ 무서우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ㅜㅜ 천천히 가는게 젤 좋긴한데 이러니까 솔직히 대응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겟는것도 현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걍 수익쿠션 있으니까 버티는거지 장 제정신 아닌건 맞는데 무지성 롱 외치는거 이해 안감 진짜 알아보고 롱 외치는 애들 몇명일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1주만 사보려면
11:14 l 조회 8
무서워서 못보고 있는데 어때
11:14 l 조회 6
하닉 287층 올해안에는 탈출하겠지 5
11:05 l 조회 65
하닉 공개안된 영업이익이 사기적이라는데
11:02 l 조회 109
제세금 보통 얼마야?1
10:55 l 조회 12
스퀘어 180만 뚫어줘1
10:51 l 조회 57
익들 증권사 목표가 신경써?3
10:49 l 조회 62
하닉 실적발표 언제래..4
10:44 l 조회 271
오래 물려있던 주식 정리함
10:41 l 조회 43
하닉 250밑으로 떨어지면 주울라했는데6
10:41 l 조회 538
평소같으면 스퀘어 샀을텐데
10:35 l 조회 79
스퀘어 175까지 회복함1
10:30 l 조회 95
아 몰라~ 앱 지워 크리스마스에 열어 ㅜ1
10:30 l 조회 47
스퀘어 찐 -1000 찍고 있음....2
10:26 l 조회 131
개미턴다는게 개미들 싹 손절할때 기관들이 대량 사들이는거 맞지?2
10:25 l 조회 93
스퀘어 210이상 고층에 산사람들아 어칼거야14
10:23 l 조회 136
선생님덜…하닉 오늘 더 내려갈까요…?
10:21 l 조회 154
스퀘어 180층
10:19 l 조회 40
스퀘어 물타기도 못하겠음 안 오를까봐4
10:18 l 조회 119
물탈게 너무 많아서 뭐부터 타야될지 모르겠네
10:1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