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78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판단 나이스,.. 비트 횡보할 때 다시 들가야지ㅜ

어제 코인 도망쳤는데 | 인스티즈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도 외친다 현대차 개잡주5
9:51 l 조회 45
레버리지 스릴 겁나 넘치네
9:50 l 조회 12
프장에 뺄걸
9:49 l 조회 44
어우 금 개떡락했네2
9:47 l 조회 47
국내주식 현차 이 미은 혼자 번지점프하네2
9:43 l 조회 57
ETF 지금 가격이면 낮은건가?
9:35 l 조회 22
나선번지하네1
9:35 l 조회 79
반도체 진짜 더 올라갈거같음1
9:35 l 조회 94
그냥 느낌인데 오늘 이러고 5
9:26 l 조회 237
하 회사 부시고싶네
9:24 l 조회 40
스퀘어 고점에 사서 10% 올라도 탈출을 못했어9
9:22 l 조회 247
삼전닉스 나락갈때 같이 가더니
9:14 l 조회 120
타미우주는 이제 거론도 안되넼ㅋㅋㅋㅋ8
9:11 l 조회 100
스퀘어들어갈ㅋ가1
9:01 l 조회 127
미주는 왜이렇게 떨어져있는거2
8:56 l 조회 104
스퀘어 바로 구조대왔네3
8:50 l 조회 152
존버는 승리한다
8:48 l 조회 25
하닉 지금 팔까 정신건강 안좋아서 팔려하는데14
8:47 l 조회 1852
얘드라 나 주린이인데 하닉 이거 왜 평가금액이 258이야? 7
8:47 l 조회 712
현대제철 주주들 있음?1
8:4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