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나 평단 개낮은데도 뚫렸다
대표 사진
개미1
금은 사이클 단위가 너무 길어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왜 여기 900이나 넣어놨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ㅎㅎ 나 천오백 넣엇음. ㅋㅋㅋㅋ
이게 비율 1위인데 돌아버리겠다 정말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언제 들어갔어? 나 올초에 들어가서 평단도 개높음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작년 11월 ^^
-20퍼 근처까지 왔었는데 버텼드만 지금 이모냥 이꼴이다.ㅋㅋㅋㅋ 짜증 돋음.. 하.
평단 나랑 비슷하려나 나보다 낮으려나 싶네 나 지금 -10퍼 가까이됐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24.5....ㅋㅋㅋㅋㅋ -19.5퍼 보니까 그냥 웃음밖에 안나온다ㅠㅠ비싼거 알고 들어가긴 했는데 사자마자 전쟁 터질줄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2에게
와 전쟁직전이면 유일하게 내 단가에 +10정도 찍혔던때 아니냐... 그때 팔았어야 했는데..
난 전쟁나면 금같은 현물값이 오를거라고 생각했지 이케 쳐박힐 줄 상상도 못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금리인상 한단 얘기때문에 그런듯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들 반도체로 행복할때 잡주들에게 물려서 눈물 흘리는중7
13:31 l 조회 35
어제 -30%였는데 4
13:28 l 조회 51
닉스 쭉 올라가니까1
13:28 l 조회 75
아 솔탑투를 살까 에탑투를 살까2
13:27 l 조회 41
부모님 세대 분 중 주식 극혐하고 부동산 예적금 올인하시는 분들 심정 알겠음13
13:20 l 조회 70
힘내 솔탑투야 29층에 사람 있어1
13:17 l 조회 49
현대차 왜저래ㅋ
13:14 l 조회 29
10시에 내리고 오후 반등하는거1
13:14 l 조회 119
하닉 한번 탈출했다가 좀 떨어지면 다시 사고싶은데5
13:13 l 조회 140
290와버렸다 평단높은애들 어떻게할꺼야??????4
13:12 l 조회 114
오늘 주식 단타기록!!11
13:02 l 조회 277
코덱스 미국우주항공은 어쩌냐... 2
12:40 l 조회 41
추후 들어갈거면 삼전이 하닉보다 낫지?11
12:27 l 조회 503
조정 끝이야?7
12:26 l 조회 268
NASA -30 찍었는데 팔고 반도체로 넘어갈까..
12:24 l 조회 13
축구때매 열받는데
12:17 l 조회 27
주식 다 오르는 중이긴 한데 6
12:15 l 조회 255
에탑이 이거맞아?1
12:07 l 조회 73
방어주 빼고 마이크론 삿는데 ㄱㅊ아..? 2
12:06 l 조회 33
단타하는 익들 계좌 따로 굴려?
11:5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