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89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4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하도 많이가서 그려러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시국에 굳이 싶긴 한데 티는 안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게 보이진 않지만 그렇다고 욕할 생각도 안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민 입장에선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도민은 아닌데 거기 가족 있는 입장으로.... 가지만 않으면 코로나 없는데 왜 자꾸 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제주익인데 요즘 코로나 걸려서 관광오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더 걱정이야....올거면 걸리지 말고 오던가 왜 걸려서 오는거야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도민 입장 555 오지마라 진짜 ㅠ 사진 찍는다고 마스크 벗고 헤헤 거리는 거 보고 있으면 날라가서 드롭킥 날리고 싶음 ㄹㅇ 방역수칙 잘 지키면 낫겠지..ㅟ근데 내가 본 관광객 중에는 하고 다니는 사람 없었음 진짜로 집옆에 좀 유명한 카페 있는데 커피 같은거 사러 가면 다들 마스크 안끼고 사진찍고있음... 그러면 나온다 그냥... 관광객인건 어케 아냐고??? 명부작성하는 칸 보면 서울부터 시작해서 다양해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 완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전에는 이해 안됐는데 이제는 다들 너무 많이 가고 그래서 그러려니 함.. 난 못가지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딱히 갠적인 생각이지만 여행으로 욕할 시기는 지났다고 봄 1년이 넘었는데도 그대로인데 방역수칙 잘지키고 다녀온다면 뭐..나만해도 이동동선이 일집일집 이러니까 답답해서 미치겠더라구... 참고로 코로나시국에 술집이고 국내여행이고 간적 없는 사람이고 앞으로도 계획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2 코로나 걸려죽기전에 우울증걸려죽게생겼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33 과한 건 안 좋지만 이제는 방역만 잘 지키면 어느 정도의 여행은 괜찮다고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55 걍 이젠 상관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77 너무 장기화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88 너무 길어짐 코로나 종식때문에 방역수칙 준수해야되는건 맞지만 진짜 너무 길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 뜬 확진자도 관광객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너무 코로나가 오래 가고 있어서 여행 막는 건 좀 힘든 거 같고 타지역 갈 때 검사라도 제대로 받고 움직여야 된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 그렇긴한데 가는사람 널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안좋게보는것도 이해하긴 하는데 대놓고 가지마 오지마 이러는거 진심 커뮤 괴몰입같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이젠 대놓고 욕할 시기는 지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욕할 시기는 지났지..ㅋㅋ 종결될 때까지 꼼짝않고 있을 수도 없구..근데 도민입장에서 좋진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방역수칙만 잘 지키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코로나 언제 끝날지도 모르는데 괜히 여기 오지마 저기 가지마 정의로운 척 하는 것 같음ㅋㅋㅋ 우리나라만큼 방역수칙 잘지키는 나라도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주도 관광지 쪽에 사는데 솔직히 별생각없음 요즘은 뭐 마스크도 잘 쓰고 다니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굳이 싶긴 한데 뭐 워낙 다들 가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지금 제주도 여행객들 코로나 걸리고 여행와서 제발 좀 안왔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전시만 안 하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스크 잘 쓰고 돌아다니겟지 술집 가는거보다 훨 나아보임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머 코로나 초기에는 완전 별로였는데 이게 언제까지 이어질지도모르겠고 걍 이젠 신경안씀....그냥 최소한의 방역수칙은 잘 지켜줬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전만큼 정신빠진 사람취급정도는 아닌데 그래도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좋게보이진 않아...... 특히 인스타에 사진올리는거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집에서 술파티하는것보다는 더 좋아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방역수칙 지키면서 관광가면 지역경제 살리고 그쪽 종사자들도 도와주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너무 티는 안냈으면 인스타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노노 마스크 잘쓰고 다니면 상관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넘 많이 가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본가가 제주도인데 정작 나는 제주도 못가고 있는 상황에서 놀러가는 사람들때문에 확진자 생기고 하는 거때문에 난 여전히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ㄴㄴ진짜 언제 사라질지도 모르는데 해외도 못가는데 제주도 정도는 갈 수 있다고 봄 아 물론 방역수칙 잘 지키고 증상 아무것도 없는 전제하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첨엔 좀 그랬는데 이젠 하도 많이가서 그러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다들 많이 가니깐 뭐라 못하겠는데 그대신 가더라도 조용히 갔음 좋겠음 제발 가는거 동네방네 다 티내거 sns올리지말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잉 나 도민인데 그냥 아무렇지도 않음 장기화됐는데. 뭘 어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해외가는것보다는 낫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싫은데 티는 안냄 그냥 에휴 하고 말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난 갔을때 인스타 하나도안올렸어ㅓ.. 혹시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냥 서울 어디든 가도 관광지만큼 사람 많아서.. 마스크 잘 쓰면ㄴ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욕해도 갈 사람들은 다 가잖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기어코 가냐..라는 생각도 들긴 드는데
인제는 그냥 그려려니 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가는건 괜찮은데 굳이 전시만 안했으면하는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도민인데 물론 도민 입장 다 다르겠지만 난 마스크 잘 쓰고 놀러오는 관광객들보다 마스크 안 쓰고 돌아다니는 도민들이 더 빡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자영업자들 위해서도 너무 눈치 주는 분위기는 형성 안 됐음 좋겠어 여기 관광업으로 먹고사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이제 너무 장기화돼서.... 그렇게보면 걍 백화점이나 밖에 돌아다니면서 뭐 카페가고 그런것도 어짜피 돌아다니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상관없다봄 그리고 다른 말이지만 인스타에 엄마랑 여수여행~ 엄마랑 부산여행~ 이런식으로 올리는건 아무말 안 하던데 친구랑 어디여행~올리면 안 좋게 생각하는 친구들 있더라 ㅋㅋㅋ 뭔가 가족끼리 여행가면 관대해지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주변 경험상 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월도 다 끝나가는구나..
10:03 l 조회 1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ㄷㄷ
10:03 l 조회 1
남편이 알면 섭섭할수도 있는데
10:02 l 조회 2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0:02 l 조회 11
요거프레소 뭐가 맛있언?2
10:02 l 조회 3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
10:02 l 조회 8
혹시 GTA6 관심있는 익 있어..?
10:02 l 조회 4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5
10:02 l 조회 16
나만 과거 생각도 20대중반이후부터 생각나?1
10:01 l 조회 6
내가 그냥 이 친구를 싫어하는걸까 1
10:01 l 조회 6
해외에서 귀국할 때
10:01 l 조회 5
투잡 뛰는 거 괜찮을까?
10:01 l 조회 8
우리회사 진짜 총체적난국 불륜도있고 식탐왕거지도있고 4
10:01 l 조회 9
찐감자 먹고 입 안이 이상해서 검색했는데 뭔 중독이라는데 1
10:01 l 조회 11
ktx 취소표 진짜 나오는거 맞지.. 당일..2
10:00 l 조회 10
에어컨 바람 춥다..
10:00 l 조회 4
도시락 싸는것도 귀찮고 사먹는것도 질리고….다들 요즘 뭐먹니2
10:00 l 조회 12
여자친구랑 연애 오래했더니1
10:00 l 조회 18
얘들아 내가 편의점에 카드를 실수로 꽂고 갔거든? 근데 다다음 손님들이 내카드로 결제를 함...5
10:00 l 조회 28
여자들은 왜 진짜 예쁜애들한텐 예쁘다안하고8
9:59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