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2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2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젤네일 제거를 돈주고 샵에가서 해야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한거 

 

 

 

젤네일 제거를 돈주고 샵에가서 해야하는 이유 | 인스티즈 

전문가가 한거
대표 사진
익인1
곧 부러지겠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마지막잎새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하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전에 급해서 동네에있는곳 갔는데 아세톤 쪼끔 올려놓고 막 억지로 떼고그래서 진짜 손톱 아작났었름ㅋㅋㅋㅋ하; 그때생각만하면 ㄹㅇ화나네 무족건 잘하는곳 가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샵 만나면 내가 한게 나아.. 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제거는 필히 샵에서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젤제거 그냥 뜯어냈는데 아파 죽는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나 셀프제거 했더니 손 씻는데 손톱 시리더라 너무 얇아져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못하는 곳 겪으면 내가 나아ㅋㅋㅋ 드릴 쓰지도 못하면서 드릴로 얆게 갈아서 손톱 자랐는데 단차가ㅋㅋㅋㅋㅋㅋ ㅎㄷㄷ 종잇장됐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에서 아세톤으로 충분히 쏙오프해도 샵에서한게 나은가??ㅠㅠㅠ 고민즁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필오프베이스를 발랐다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심지어 젤네일리무버도 아니고 그냥 아세톤으로 해서 쓰니보다 더 심한 상탴ㅋㅋㅋㅋ 강화제 발라가면서 버틴 지 한 달 쯤 됐는데 이제 좀 낫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말 정말 잡아뜯으면 안돼 ;ㅅ; 종잇장 되ㅂㄴ다 여러분의 손톱건강을 지키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젤네일 제거 못하는곳도 있더라.. 내가 간곳은 항상 드릴로 하다가 리무버 올려서 불려놓고 제거하는 방식인데 못하는곳에 갔더니 드릴로만 갈아서 내 손톱 진짜 얇아졌었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0 48~49일때 헬트가 체지방은 뺄게없다했는데
12:38 l 조회 1
임테기 꼭 아침소변일 필요 없지?
12:38 l 조회 3
주식 때문에 우리아빠 월 천 버는중
12:38 l 조회 3
마운자로 맞을거니까 처먹는 생각
12:37 l 조회 6
와 매일 등산하는 사람은 ㄹㅇ 어떻게 하는걸까.....
12:37 l 조회 6
하이닉스 혹시 올해 400까지 갈까? 2
12:37 l 조회 14
서울 혼자 놀거리 없을까?
12:37 l 조회 7
주식 잘 아는 사람 이거 젤 쌀때가 몇이란거야? 1786은 뭐고
12:37 l 조회 12
친구들이 남편 몸좋다고 만지는거 ㄱㅊ?10
12:36 l 조회 29
순하고 만만한 이미지보다 적 되면 피곤해질 거 같은 이미지가 나은 듯 1
12:36 l 조회 10
한번 시키면 세끼는 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있지...11
12:36 l 조회 15
오늘까지 뭐 제출해야 되는 거 있는데 문의전화를 안받아....
12:35 l 조회 5
신입인데 내가 너무 어리바리해서 미치겠음 ㅠㅠ8
12:35 l 조회 18
우리 언니가 나 운동 안 한다고 게으르다고 하는데 3
12:35 l 조회 12
하이닉스 같은 주식 또 올까2
12:34 l 조회 47
요새 화장실이 왜 자주 마려울까?2
12:34 l 조회 7
봄라이트 단독으로 바르기 좋은 립 추천해주라
12:34 l 조회 3
보통 회사다닐 때 차 사지 ????3
12:34 l 조회 20
키크고 잘생긴 남자의 진짜 삶을 난 여기에다가 글을 적어 3
12:34 l 조회 21
육비 먹을까 돈까스 먹을까2
12:3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