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5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ㄹㅇ 아무것도 모름 목돈도 개미똥만큼 있어 3-40마넌..
대표 사진
개미1
대충 매수매도 이런것만 공부하고 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는 그렇게 했어! 근데 20~30 벌엇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헐•• 정보 어디서 얻고 넣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안얻고 걍 내가 차트보고했엌ㅋㅋ 그때 삼전6만원일때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와 대박.. 나두 그냥 삼전에 다 넣어버릴까 제일 걱정 없는 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움 최근에 좀 오른거라 ㅠㅠ 차트 잘봐바!! 그래도 요즘 오르고있어서 더 오르기전에 사는것도 나쁘지않쥐 아님 기더렸다가 카카오 분할되면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헉 고마어!!!! 안그래도 카카오 고민 중인데 ㅜㅜ 액분 하고 바로 사 보통??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난 조금사고 지켜보다 더 들어갈려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아진짜 고마웡 ㅜㅜㅜ 도움 많이 돼써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융 나 옛날생각나서 헤헤 우리 성투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움,,, 그래도 기본적인 용어랑 좀 알고시작하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역시,, 유튜브로라도 좀 공부하고 해여하나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우량주에 넣더라도 정말 기본적인거는 알고 하는게 쓰니를 위해서라도 좋아보임 ! 그... 여기 있다보면 매수, 매도, 주가 어떤 의미인지, 왜 체결이 안되는건지, 장시장과 마감시간, 우선주와 보통주 차이 물어보는 글도 많은데 웬만한 갬들 이런거 답 안해주니까 이정도는 주식 투자하겠다면 진짜 기본이니까 알고 들어오고...! 차트보는 방법(60일선 뭐 이런거 아니더라도 양봉, 음봉, 꼬리, 종가, 시가, 저가,고가) 이정도는 알고 있어야 쓰니한테 좋지 않을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헉 고마웡.. ㅜㅜㅜ 유튜브로 좀 더 공부하고 들어가볼게 고마워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 아무것도 모른상태에서 대충 삼성엘지만 산다음에
돈 잃으면서 배움ㅋㅋㅋ지금 다 복구했다.
지금도 솔직히 잘 모르는데 우량주에 조금씩
넣어보는건 괜찮다생각해.
이상한 정보방 이런데서 정보듣고 이상한거투자말고
삼전 엘지 카카오 이런 묵직한것들만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헉 복구 멋지다.. 나도 맨날 고민만 하다가 평생 안 할 거 같아서 삼전이나 카카오라도 넣어볼까 싶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혹시 어플 추천해줄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난 나무에서 했어!! 계좌 개설하는것도 인티에 치면 다 나와서 그거 찾아보명서 햇당. 성투해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꺄 고마웡 ㅜㅜㅜㅜㅜ 안그래도 카뱅 계좌로 나무 써볼까 했는데!!! 고마워 성투해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밤 샌 사람 있나2
7:22 l 조회 29
외국인 기관 이 망할 순매도세땜에ㅠ
7:16 l 조회 18
구글 다우지수 편입됐대
7:12 l 조회 13
주식을 한 뒤로 제정신으로 살아갈 수 없음9
2:43 l 조회 1230
여러분에게 당장 주식용 돈 몇천만원이 생긴다면4
1:44 l 조회 165 l 추천 2
하.. 믿었던 나스닥까지 나락가는구나~11
1:08 l 조회 762
하닉 낼 오를까5
0:56 l 조회 455
연금공단 리벨런싱 언제까지해야되는거 언제부터 나왔어???
0:40 l 조회 45
와 미장까지 열리니깐 거의 천만원 녹음6
0:31 l 조회 622
막 이거 왜사랬냐 추천누가했냐 등등 싸우면 약간 생각해볼만함
0:29 l 조회 51
삼전 나중에는 50 갈 수 있으려나...7
0:20 l 조회 325
줄줄녹는구나
0:20 l 조회 50
주식 떨어지면 너희 대응할수 있어?6
06.23 23:52 l 조회 353
혹시 몇년 기다려봤어6
06.23 23:51 l 조회 213
연관 메뉴 🔗
코인
주식 또 시작이다2
06.23 23:46 l 조회 300
보통 회사에서 사수 호칭 어떻게 불러? 1
06.23 23:45 l 조회 26
한국 etf도 미국장 시간에 열려??
06.23 23:33 l 조회 30
레버리지라 반등하면 팔아버리려고 했는데
06.23 23:31 l 조회 57
내일도 빠지려나2
06.23 23:31 l 조회 217
야선 양전했구나2
06.23 23:15 l 조회 15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