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9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3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30 정도만 넣어볼까 하는데 카카오 다음주에 액분하면 살까 아니면 삼전 살까..? 삼전은 언제 사야 좋은 타이밍이지 휴 어려웍
대표 사진
개미1
둘다 좋은데 난 카카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카카오 액분하고 좀 기다렸다 살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그것도 괜찮을듯! 장투로 카카오는 무조건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흐흑 주식 어렵군 삼전 카카오 각각 2주씩만 넣을까..^^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카카오 난 지금 너무 높다고 생각해 삼전도 지금 살짝 올랐지만 그래도 삼전이 안전하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카카오 액분하구 8-9 정도 되면 4주 정도만 살까 하는데,, 삼전이 안전하려나 하우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4주면 아무거나 사도 괜찮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그치 너무 조그마해서•• 고마엉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난 한달 전 쯤 처음으로 삼전 사서 7000원 수익낫다..!! 신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헉 몇주 산 거야??!! 난 겁먹구 못 들어가는 중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 2주.. 처음 시작은 잃어도 타격 없는 돈으로 하라길래 삼전이 싸서 삼전 삼ㅜㅋㅋ 카카오 보니까 한 주에 50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우앙.. 삼전 지난달엔 얼마였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카오 액분하고 들어가! 나도 기다리는중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역쉬 각인가.. 보통 액분하고 좀 기다렸다 사는 게 나아? 좀 떨어질 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앗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카카오 너무 올랐는데... 살 거면 삼전이 나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헉 그래? 액분 후에 살 거여도??
삼전은 얼마정도일 때 들어가야 하지 ㅠ 하 아는 게 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삼전 먼저 사고 카카오는 분할 기다렸다 사 너믄 비싸. 나도 기다리고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헉 오키!! 삼전 지금은 좀 그런가 타이밍을 못 잡겠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습) 와 하닉300간다
5:47 l 조회 3
와 수면매매 성공
5:44 l 조회 17
엠유 개기특
5:32 l 조회 13
와 마크롱 예상치 그걸 넘네
5:29 l 조회 35
반도체 화성갈끄니까!!!!!!!!!!
5:19 l 조회 28
야 개미들아 일어나바 ㅠㅠㅠ 우리 경사나ㅆ어 ㅠㅠ 고생했다5
5:12 l 조회 458
하락장: 왔다감
5:12 l 조회 22
마이크론 어닝서프라이즈ㅎㅎㅎ5
5:06 l 조회 132
500퍼 수익 낫다 1시간만에2
2:24 l 조회 280
맥주랑 육포먹음서 마이크론 실발 보려했는데1
2:00 l 조회 122
삼닉 장투하는 애들은 언제 꺼낼 예정이야
1:43 l 조회 35
하이닉스 나스닥 상장한다네 1
1:11 l 조회 306
달러지수자체가 엄청 오름
1:07 l 조회 44
지금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사는 거 괜찮아?6
1:01 l 조회 294
샌디스크 세일한다
0:57 l 조회 41
하닉 더 하락장 올 거 같아?4
0:53 l 조회 343
주식 유튜브 도움은 돼?3
0:45 l 조회 34
주식어플 잔고 보기싫어서
0:40 l 조회 17
하닉 200때 산 개미들은 이득이네
0:36 l 조회 107
muu에도 사람이 산다구요
0:2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