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70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5년 전 (2021/4/28) 게시물이에요
지금 생명공학과 1학년인데 

1 생명공학 졸업 후 아예 전공 버리고 다른 길로 취업 

2 생명공학 졸업 후에 대학원 가서 석(박)사 따고 취업 

3 생명공학에 제약공학 복전 

4 제약공학으로 전과 

5 생명공학 졸업 후 임상병리나 간호학과로 학사편입 아니면 대졸자 전형  

고등학교 3년 내내 임병 간호 방사선 이 세개 가고싶었는대 어쩌다보니 생명공학 왔거든 근데 아직도 미련은 있어ㅠㅠ 근데 학사편입이면 바로 가서 졸업한다 하도 나 26살이야ㅠㅠ 1년 휴학 했거든…
대표 사진
익인1
댓글 늦었지만 쓰니는 뭘 하고 싶은건지 물어봐도 돼?
임병이나 간호는 일반편입도 가능해서 굳이 학사로 안해두 돼 그리고 전문대도 상관없으면 대졸자전형으로 가면 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이는 넘 신경쓰지말오 나도 지금 이십대 중반인데 간호학과 와서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무작정 병원에서 일하는게 꿈이였는데 임상병리나 간호나 하는 일이 너무 달라서 잘 모르겠어ㅠㅠ 지금 치과에서 일하는데 난 진짜 병원에 있는게 너무 좋은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병원이 잘 맞다고 생각했구나 나도 임병이랑 간호 둘다 매력적이라서 많이 고민했었어! 내 친구는 임병 다니는데 4.0 넘어야지 대학병원 겨우 들어간다해서 난 대병 가고싶으니까 간호를 왔지만 나중에 병원 말고도 어디서 일하고 싶은건지 생각하는것도 좋을거같아 임병은 좀 더 전문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서... 연구소나 수탁기관을 많이 가더라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 임병은 사실 병원 취업이 많이 힘든 것 같더라고.. 그래서 간호쪽도 같이 생각하는데 연구소나 그쪽은 지금 전공도 충분히 갈 수 있고 연관이 아예 없진 않아서 결국 연구소 갈거면 그냥 졸업하는게 나을 것 같기도 하고.. 근데 간호학과 가서 내가 잘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 공부할 것도 많고 몸과 마음 둘다 힘든 직업이니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아 고민하느라 힘들겠네 ㅠ 간호학과가 생각보다 더 힘들긴 해! 워라밸 생각하면 좀 추천하고 싶은 학과는 아니고 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확실하게 배우고 싶다 이런 생각이 들면 가는게 좋을거같아 쓰니가 예전부터 가고싶었다 했으니까... 둘다 다른 직업이기도 하구 쓰니 가치관에 따라서 선택하면 좋을거같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아 하루이틀 고민해보니까 그냥 간호학과를 가는게 맞는 것 같아 지금 내 전공이 싫진 않아서 일반 편입을 할지 학사 편입을 할지는 아직 결정 못 했는데 일반 편입 도전해보고 안되면 학사편입 해볼 가능성이 제일 큰 것 같다ㅎ 별거 아닌 글이지만 댓글 달아줘서 너무 고마웠어! 익도 꼭 좋은 병원 가서 행복했음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냐ㅜㅜ 쓰나 혼자 고민하느라 힘들었을텐데 좋은 결정 했으면 좋겠당 지금 당장은 늦은거같아도 최선을 다하면 나중에 아 그때 선택하길 잘했다 이런 생각이 드는날이 올거야! 뭐든지 후회할거같으면 해보는게 좋은거같아.. 많은 사람들이 자기가 뭐 하고싶은지도 모르고 살아가는데 쓰니는 미래에 대해서 고민하는게 멋있게 느껴진다 파이팅!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짬뽕 목었는데 오늘도 먹을래
11:15 l 조회 1
조정장이라고 하는데 조정 오지도않았음..
11:15 l 조회 1
당숙아저씨 멕시코 여행갔는데 거기서 현지인들한테 헹가레 받다가 떨어져서 식물인간 판정 받았다고 연락옴..
11:15 l 조회 1
토스주식 자기전 밤에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에 체결되니
11:15 l 조회 1
취업 진짜 환장하겠네 어제 얼마 없는 공고 찾고 찾다가 7개 냈는데
11:15 l 조회 1
아 인스타 공고 대충보고 쿠팡 지원했는데
11:15 l 조회 3
주식떨어지는거 이거 때문이라는데?
11:15 l 조회 16
폰케 어때
11:15 l 조회 5
방도 작은 오피스텔인데도 중개수수료가
11:14 l 조회 6
비숑키우는 익들아
11:14 l 조회 5
모아둔 돈은 바닥났고 당장 다음달부터 걱정인데
11:14 l 조회 11
구두 신으면 자꾸 앞에 스크래치나 싼 구두라서 그런가? 한번만 신었는데도 그러네
11:14 l 조회 10
입술색 좀 하얗게 만드는 시술같은거 있나?
11:14 l 조회 9
난 애초에 주식을 남들 다 한다고 급하게 들어가는 게
11:14 l 조회 14
주식 안하는 청년으로서 이 상황이 너무 웃김
11:14 l 조회 23
맨날 돈없다면서 무신사에서 몇십씩하는거 엄청 사댐
11:14 l 조회 9 l 추천 1
이 날씨에 생리할거 생각하니… 1
11:13 l 조회 6 l 추천 1
현대차는 뭔데 진짜
11:13 l 조회 7
하닉 내려가도 어차피 오늘 내일 차이로 오르고 내리고 하니까 상관은 없는데1
11:13 l 조회 18
중학생한테 고백 받았다고 자랑하는 남자 진짜 2
11:13 l 조회 1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