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취준생인데 내가 알바해서 번돈 쓰는것도 엄마가 뭐라할까봐 옷,신발 같은거 잘 안사고 그냥 친구한달에 한번볼때 먹을때만 돈씀ㅋㅋㅋ 나보고 취준생이 무슨 옷을 사냐고 한적있었거든.. 이번 2월에 졸업햇는데...너무 돈못쓰게해서 그냥 내생각대로 살고싶음ㅜㅠㅡ 왜이렇게 부모님 눈치를 보면서 사는지 모르겟는데.. 20대익인들은 부모님눈치 다 보면서 사는편이야?..
| 이 글은 5년 전 (2021/5/02) 게시물이에요 |
|
나 취준생인데 내가 알바해서 번돈 쓰는것도 엄마가 뭐라할까봐 옷,신발 같은거 잘 안사고 그냥 친구한달에 한번볼때 먹을때만 돈씀ㅋㅋㅋ 나보고 취준생이 무슨 옷을 사냐고 한적있었거든.. 이번 2월에 졸업햇는데...너무 돈못쓰게해서 그냥 내생각대로 살고싶음ㅜㅠㅡ 왜이렇게 부모님 눈치를 보면서 사는지 모르겟는데.. 20대익인들은 부모님눈치 다 보면서 사는편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