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35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5년 전 (2021/5/02) 게시물이에요
나 취준생인데 내가 알바해서 번돈 쓰는것도 엄마가 뭐라할까봐 옷,신발 같은거 잘 안사고 그냥 친구한달에 한번볼때 먹을때만 돈씀ㅋㅋㅋ 

나보고 취준생이 무슨 옷을 사냐고 한적있었거든.. 

이번 2월에 졸업햇는데...너무 돈못쓰게해서 

그냥 내생각대로 살고싶음ㅜㅠㅡ 

왜이렇게 부모님 눈치를 보면서 사는지 모르겟는데.. 

20대익인들은 부모님눈치 다 보면서 사는편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취준이라……. 취업만 하면 눈치 안볼테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은 공부만 하는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그것도 아닌데ㅋㅋ큐ㅠㅠ 우리 부모님은 눈치 안 주시려고 하는데 그게 더 부담이어서 약속있거나 그러면 공부하다가 잠깐 밥 먹고 올게 이렇게 말하거나 그래ㅠㅠ 나는 알바도 안하고 용돈 받아쓰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치를 안주시는구나...용돈도 받고..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님이랑 같은 집 살때는 좀 그렇긴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글쿠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하나도 안봄...당연한건 아니라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정말? 그럼 익인은 부모님이 이렇게 해라 잔소리하셔도 익인생각대로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애초에 잔소리를 잘 안하시긴 함.. 그냥 방청소해라 운동도 좀 해라 이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ㅋㅋㅋ 불닭 호치 캐릭터 여자였냐구
14:56 l 조회 1
학벌 학과 취업하면 끝인 줄 알았는데 절대아님 평생감 ㅜㅜ
14:56 l 조회 1
사진 뽀샵할때 머리크기 줄여..?
14:56 l 조회 3
솔직히 경제력 차이 너무 나는(아래로) 사람이랑은 불편한게
14:56 l 조회 3
너네는 초딩때 영어학원 보내는게 이상해..?
14:56 l 조회 4
동생이랑 싸웠는데 난 동생이 이해안감;;;1
14:55 l 조회 5
한 달전에 맘에 드는 남자한테 인스타 아이디 쪽지 줬는데 연락옴1
14:55 l 조회 6
오늘도 면접 내일도 면접 담주는 월요일 수요일 면접 1
14:55 l 조회 5
나 흙수저 아님?2
14:55 l 조회 8
1학년 1학기 성적 3.71 받았어ㅠㅠ1
14:55 l 조회 4
윤경호 배우 1인 4역ㅋㅋ 잘어울림2
14:55 l 조회 7
밥 절대 한번도 안사려는 친구 손절할거같음?1
14:55 l 조회 6
게임 너무 많이 해서 게임 삭제햇는데 이젠 인티 너무 많이 해1
14:55 l 조회 6
마운자로 10 맞는 사람 있어?1
14:54 l 조회 15
우와 한국이 미국 증시를 흔드네
14:54 l 조회 16
네일알못인데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야해?? 손톱작은편이야5
14:54 l 조회 9
생산직에서 일하는데 입사했을때보닼ㅋㅋㅋ 2kg빠짐
14:54 l 조회 5
점심 먹고 나니까 너무 나른하다
14:54 l 조회 2
다들 ai 어떤거 써?5
14:54 l 조회 13
그냥 라면!!3
14: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