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에서 소리 지르고 악 지르고 이러면 다 해주는 거 아니고 상담사 사람 취급도 안 해주는 거에 진절머리쳐서 상담사 보호 차 환불해주고 끝내 이러는 경우가 있는 거지
욕하고 기분 나쁜 티내면 해줄 것도 안 해주고 싶음 진짜
| 이 글은 5년 전 (2021/5/04) 게시물이에요 |
|
고객센터에서 소리 지르고 악 지르고 이러면 다 해주는 거 아니고 상담사 사람 취급도 안 해주는 거에 진절머리쳐서 상담사 보호 차 환불해주고 끝내 이러는 경우가 있는 거지 욕하고 기분 나쁜 티내면 해줄 것도 안 해주고 싶음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