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71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SSG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5년 전 (2021/5/04) 게시물이에요
고객센터에서 소리 지르고 악 지르고 이러면 다 해주는 거 아니고 상담사 사람 취급도 안 해주는 거에 진절머리쳐서 상담사 보호 차 환불해주고 끝내 이러는 경우가 있는 거지
욕하고 기분 나쁜 티내면 해줄 것도 안 해주고 싶음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아 맞아 오히려 더 안해주고 싶어 모르나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요새 블랙컨슈머 판쳐서 직원태도인성어쩌고~하는 얘기들 앵간하면 안믿는중 ㅋㅋㅋㅋㅋ 저래놓고 해주드라 ㅋ 호구취급하는거 빡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디서 뺨 맞고 나한테 와서 저러는지 몰라 고객센터는 그냥 본사 고객 중간다리 역할이지 정책 만드는 사람들 아닌데 진짜... 그냥 본인 상황 설명하고 간절하다 빨리 해야한다 이정도만 말해도 다 들어줄텐데 욕하면 진짜 그냥 실수인척 전화 끊어버리고 싶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지들만 세상에 혼나 남겨진척 특별한 사람인척 구는거 짜증나고 전화기뒤에 사람있는거 뻔히 알면서 특별한 왕취급바라는거 ㅋㅋ 지멋대로 안되니 화내고 욕하기
오죽 저런 인간들이 많으면 요샌 콜센터 통화직전 폭언멈춰🖐 를 넣겠냐 진짜 너무 싫다 너무너무 공감되고 짜증나 이해돼 쓰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잠온다
1:31 l 조회 1
폐쇄병동 입원 또 권유 받았는데 자괴감 레전드다
1:31 l 조회 2
친구가 자꾸 내 옷 스타일보고 꼽주는데 개짜증남
1:31 l 조회 2
오늘 친언니랑 창과 방패의 싸움(?)함
1:31 l 조회 2
애있는 남자가 이시간에 자꾸 연락해
1:31 l 조회 2
카페알바 익있닝
1:31 l 조회 2
면접 보기 너무 싫다
1:30 l 조회 3
도트 네일 유행 지낫어?
1:30 l 조회 3
다른차가 본인 차 앞에 위험하게 끼어들었다고 1
1:30 l 조회 6
부모는 자식이 40 50 60 되도 애기로 보이지?
1:30 l 조회 6
해외여행 혼자가도 재밌어?4
1:29 l 조회 11
뭐만 하면 우리나라 사람들 예민하다고 몰아가는거 진짜 싫다
1:29 l 조회 12
이런 피부는 시술 뭐 해야해?3
1:29 l 조회 14
친구가 너무 불편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1:29 l 조회 10
한국인 남자한테 이제 안설레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2
1:29 l 조회 15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8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2
1:29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8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2
1:27 l 조회 24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2
1:2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