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842l 0
주식 에 게시된 글입니다
오늘 기다릴꺼ㄹ............... 쫌쫌따리 추매할껄.....
 
1개월 전
개미1
나랑 똑같다
심지어 가격도ㅎㅎ

•••답글
1개월 전
개미2
내리자... 지금 내리자...
•••답글
글쓴개미
내려....? 하차해..?..????
•••
개미2
아니아니 지금 또 사서 평단 낮추자는 뜻이었앙ㅋㅋ
•••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놀랬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805에서 몇개ㅜ더 줍긴 했는데 이제 총알이 없다..^^! 하하하하ㅏㅎ
•••
1개월 전
개미3
ㅋㅋㅋㅋ나도..어제 추매했는데...하
•••답글
1개월 전
개미4
나랑 똑같음...ㅋㅋㅋ
•••답글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진쨔.....ㅠㅠㅠㅠㅠ 82.2에서 81.6으러 평단 내리긴 했는데 왠지 진 기분..ㅋ
•••
개미4
지금 추매할지 고민되 ㅠㅠ
•••
1개월 전
개미5
하... 나도........
•••답글
1개월 전
개미6
너=나 ......^^
•••답글
1개월 전
개미7
차피 장투로 보면 비슷해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개미8
나랑 똑같앜ㅋ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식/국내주식 삼천으로 460만원 벌었는데 소질없는거지35 06.11 09:04 14837 0
주식/해외주식 본인표출[조금길어] 국내주식 추천했으니 이제 해외주식으로 공부해 볼까?13 06.11 20:06 3189 17
주식/국내주식 주식 진짜 완전 노베인데19 06.12 13:20 1353 0
주식/국내주식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토스픽12 06.11 14:19 2785 0
주식/국내주식 주린이 첫 베팅 1500만원 넣었ㄷㅏ14 06.12 05:32 2811 0
43643149 국내주식 나 2000모아서 1000은 출자금 1000은 주식넣을건데 06.12 22:07 68 0
43642384 국내주식 돈 넣어놓고 간만에 앱 들어가봤는데6 06.12 21:17 370 0
43642141 국내주식 진짜 주식 1주 이벤트는 과학이야 06.12 21:01 158 0
43640739 국내주식 카카오 추매 언제 하지4 06.12 19:17 133 0
43639617 국내주식 흠 5만 가면 다들 뺄거야?6 06.12 17:57 880 0
43637009 국내주식 토스에서 받은거 왜이럼??? 아 어이없네ㅋㅋㅋㅋ7 06.12 14:27 2363 0
43636248 국내주식 주식 진짜 완전 노베인데19 06.12 13:20 1353 0
43633962 국내주식 주식투자 무조건따라하기? 이 책 샀는데1 06.12 09:16 584 0
43633347 국내주식 주린이 첫 베팅 1500만원 넣었ㄷㅏ14 06.12 05:32 2839 0
43630552 국내주식 스엠 칠만 가즈아 06.12 00:10 129 0
43629865 해외주식 오늘도 orph 올라가자 1200프로 가자!!!!2 06.11 23:23 86 0
43629460 국내주식 나토스 주식 3천원짜리 받아쓴데 오늘 갑자기 5천원넘어가서8 06.11 22:56 369 0
43629047 국내주식 삼전이랑 삼전우랑 뭐가 다른거야???3 06.11 22:27 248 0
43627835 기타 나 진짜 주식 대박이야8 06.11 21:12 3111 1
43627432 국내주식 일년동안 씨드 오천에서 칠천팔백으로 불린거7 06.11 20:42 1907 0
43626892 해외주식 본인표출[조금길어] 국내주식 추천했으니 이제 해외주식으로 공부해 볼까?13 06.11 20:06 3189 17
43625666 국내주식 오늘 수익 자랑 ... ㅎ3 06.11 18:41 543 2
43625569 국내주식 토스주식 뭐야..1 06.11 18:35 216 0
43624850 해외주식 오늘 actc 합병 발표일~! 06.11 17:43 9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코인방과 분리되었습니다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13 8:54 ~ 6/13 8: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