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5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어제 졸아서 놓쳤는데 오늘 VI걸릴줄은 몰랐지 와;
대표 사진
개미1
다시 들어가려고 46대에 팔았는데 vi 걸려버리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무서웡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4
13:59 l 조회 14
sk없으면 솔탑이 젤 괜찮아?? 5
13:39 l 조회 154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7
13:34 l 조회 212
스엑 털었다ㅋ 1
13:33 l 조회 37
하닉 40 6
13:30 l 조회 1197
삼전 지금 들어갈까1
13:29 l 조회 90
레버리지 넘 무서워야 1
13:27 l 조회 80
하닉 시총1위?!
13:20 l 조회 30
솔탑은 귀신같이 내가 사기만 하면 떨어지네1
13:17 l 조회 83
삼전 팔고 하닉가는거 어케생각해? 5
13:17 l 조회 476
삼전 35.5층인데3
13:12 l 조회 102
하닉 지금 과열인거야 아님 그냥 갈만 한거야?6
13:10 l 조회 1688
스엑 주주 어캄4
13:01 l 조회 153
하닉 290층에 재구매ㅎ
12:59 l 조회 69
현대차 좀 어케 해줘3
12:55 l 조회 94
하닉 그냥 사는게 후회 덜하긴하다2
12:52 l 조회 156
회장님,, 장남 하이닉스 말고 다른 자식들 좀 챙겨주세요…1
12:43 l 조회 50
국장의 왕이 바뀌었다...1
12:43 l 조회 154
하닉 300에 판다!! 하던 사람들아 모여봐5
12:40 l 조회 481
난 슨피 올해부터 모으기 시작했는데7
12:40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