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5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오늘 더 떨어지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국주식 어제 미주 왤케 떨어진거지?
10:18 l 조회 4
sk네트웍스 얘는 진짜 난놈이다
10:16 l 조회 16
이노텍 왜저럼 진짜로8
9:56 l 조회 64
스퀘어 218에 들어갓는데2
9:53 l 조회 119
현차 물타고싶은데 뭔가 꼴보기싫다1
9:52 l 조회 59
인텔 vs 마이크론 닥 후지..?ㅠ 4
9:50 l 조회 44
와 나 어제 295에 팔고2
9:50 l 조회 196
너희 추매 노리는 종목있어?1
9:50 l 조회 24
근데 하닉이 비정상으로 올라가는거지 삼전 그냥저냥 든든하지않나.....5
9:47 l 조회 146
와 스퀘어6
9:45 l 조회 110
아 제발 내 월급날에 조정 와줘라 하닉아2
9:44 l 조회 55
어제부터 반도체 빼고 하락장이네2
9:40 l 조회 83
마이너스일때 물타는거 함부로 하지마4
9:40 l 조회 137
다들 현차 평단 몇이야?9
9:35 l 조회 154
다들 조정 기다린대매10
9:32 l 조회 798
와 오늘 어지럽다
9:29 l 조회 52
현대차 대체자리 다음은 삼전임??
9:28 l 조회 45
오를때는 7퍼씩 오르고 조정은 2퍼 빠지고 우량주 개쩐다
9:26 l 조회 33
폭락하면 차라리 줍기편한데1
9:26 l 조회 115
대공황
9:26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