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아까 떨어지길래 283에 다시 줍줍했는데 나왤케 고점 저점 잘잡냐 소름

대표 사진
개미1
헐 개고수!!!!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어제 294에 털었는데 오늘 300찍길래 식겁했었다 ㅌㅋㅌ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절이 진짜 어렵다
11:03 l 조회 5
오늘 주식 보지 말아야겠다2
11:02 l 조회 13
마이크론 실발보고 물타는게 낫겟지?
11:01 l 조회 9
토스 알림 난리났네1
11:00 l 조회 26
밤에 매도예약 걸어놓으면 프리장때도 체결 돼?2
10:59 l 조회 13
하닉 존버하면 다시 오르겠지?
10:58 l 조회 12
ㅋㅋㅋ etf만 해야되나ㅠ1
10:57 l 조회 48
무서운건 아직 연기금 50조 매도폭탄이 남아있다는거임
10:57 l 조회 38
난 고점 저점 정말 못잡네 ㅋㅋㅋ1
10:57 l 조회 25
근데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면 하닉 더떨어질거아님?6
10:54 l 조회 131
현차, 모비스, 무벡스 트리플 콤보다
10:52 l 조회 19
284.51
10:50 l 조회 45
헤헤 물렷당3
10:48 l 조회 217
꺄아아악 sk 살려주라
10:47 l 조회 41
와 오늘 주식 보면 안되겠다
10:47 l 조회 41
스엑 아직도 들고있는개미들 없지..?5
10:44 l 조회 81
공 포 에 매수하라5
10:44 l 조회 103
하닉 지금 들어가도돼? 더 기다리는게 나을까..?4
10:43 l 조회 105
현대차 60까지 언제올까???
10:42 l 조회 21
내 주식 5개 중에 4개가 파란불이네1
10:3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