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일단 부분 매도 하고 내일 추매할까… 47층에 타서 고민이넴ㅠㅠ
대표 사진
개미1
실적평가뜨면 왜 떨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보통은 실적평가때 떨어지긴 하더라고,, 실평 전에 기대심리로 매수해서 고점 오면 실평때 빠져나가면서.. 근데 또 개미들이 그때 줍줍 많이 하면 다시 오르긴 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뿌지않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실작 엄청 좋아서 안떨어질거 같은데.. 아닌가?? 모르겠다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더 오를것 같아 이번 실적 대박이거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엑 주주 어캄
13:01 l 조회 32
하닉 290층에 재구매ㅎ
12:59 l 조회 26
현대차 좀 어케 해줘2
12:55 l 조회 39
하닉 그냥 사는게 후회 덜하긴하다2
12:52 l 조회 74
회장님,, 장남 하이닉스 말고 다른 자식들 좀 챙겨주세요…
12:43 l 조회 34
국장의 왕이 바뀌었다...2
12:43 l 조회 107
하닉 300에 판다!! 하던 사람들아 모여봐3
12:40 l 조회 107
난 슨피 올해부터 모으기 시작했는데2
12:40 l 조회 45
시총 추월했다...1
12:31 l 조회 112
껄껄무새 등장
12:28 l 조회 23
진짜 쏠림 장난없네2
12:22 l 조회 119
코스닥 주주는 오늘도 피눈물......
12:17 l 조회 28
이번주 내예상
12:14 l 조회 69
환율 미쳐 날뛰는구나
12:12 l 조회 39
연관 메뉴 🔗
코인
삼전아 힘내
12:03 l 조회 41
현대차 도랏나 2
11:56 l 조회 123
이노텍 주주들아,,, 어칼꺼야,,?2
11:44 l 조회 50
진짜 쏠림심하다1
11:35 l 조회 191
하닉한테 월급 역전 ㅅㅅㅅ
11:08 l 조회 100
이런 저번주에 왜 하닉 250에 팔앗을까 12
11:05 l 조회 184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