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흠ㅡ멘
대표 사진
개미1
더 낮아진다.. 줍줍할거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차 1주 정도 줍는 거 어때
10:26 l 조회 6
하닉 수익률 600% 넘었다
10:25 l 조회 14
현대차 뭐하냐1
10:18 l 조회 30
쏠탑투 27900 다시 올까?
10:13 l 조회 33
하닉 290이네4
10:11 l 조회 100
삼전망함??1
10:05 l 조회 98
하이닉스 이제 호재만잇어서 한두달내로 떨어질일 없겟지?2
10:05 l 조회 112
여기 나한테 쏠탑 추천해줬던 익 누구야1
9:56 l 조회 135
스퀘어 미쳤다ㅋㅋㅋ 2
9:53 l 조회 73
솔탑 추매할랬는데 타이밍 놓쳤네1
9:53 l 조회 72
꼭 조금산게 개많이 오름
9:48 l 조회 74
물탈돈은 항상 남겨두는게 좋지?? 4
9:46 l 조회 399
마이크론 주주 있어?
9:44 l 조회 19
주식 쉽지않네1
9:40 l 조회 45
LG CNS
9:35 l 조회 16
금요일 구조대가 벌써 온다고....?
9:33 l 조회 48
하닉 283이라고 하던 사람 꽤본 거 같은데
9:33 l 조회 67
열심히 사팔한 계좌보다1
9:30 l 조회 71
삼전 물탈거야 다들??1
9:24 l 조회 100
이 종목이면 아직 현금화ㄴㄴ?5
8:53 l 조회 18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