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그냥 궁금해서 10만원만 넣고 막 아무버튼이나 누르다가 삼전 2개가 체결되었는데,,! 

80000원이랑 79900원 두개가 체결되었다고 떴는데 ㅠ.. 잔고를 over한 금액이니까 나 자동으로 대출받은겨,....?!

아무거나 누르다가 체결되었다고 두줄 뜨는데 머야.. .어떻게해 ㅠㅠㅠ 80000원짜리 하나 취소하고 싶은데 이건 또 어떻게 취소해 ㅠㅠ

대표 사진
개미1
나도주린인데 미수? 뜬다고 본거같은디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어어 ㅠ my자산에 예수금이 -80020으로 뜨네 ㅠㅠㅠ 허걱 ㅠㅠ 이거머냐구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체결됐음 취소는 못하지 매도하는거밖에 근데 일단 손해는 볼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예수금 마이너스뜨는거 쓰니가 입금해서 채워넣어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헐 언제까지 넣어야되고 그런거 있어? 아주 눈물이 나는구먼,, ^^,,, 아무거나 누르다가 체결이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2일 내인가... 미수는 나도 4년전에 해봤던거라 기억이안나는뎅 네이버 검색이 더 정확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매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매도 아니면 혹시 미수금은 언제까지 넣어야하는 줄 알어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NASA 때매 나사 빠져버릴듯
16:25 l 조회 5
SK 스퀘어 오르는 속도 너무 빨라서 무서워1
16:25 l 조회 36
나 일하다가 지금스퀘어봄 뭔일있어? 지금사도됨?
16:24 l 조회 24
이제 삼닉이 아니라 닉스퀘어다
16:22 l 조회 28
가격이 확 뛰어버리니까 얼마에 주워야할지 감이 안옴
16:15 l 조회 16
닉스랑 스퀘어 중에 뭐 더 추천해2
16:07 l 조회 119
삼전기우 쏠쏠하다…3
16:03 l 조회 78
스퀘어 뭐야 언제 200 넘음
16:00 l 조회 28
하닉아 나한테 기회 한번만 주라6
15:54 l 조회 545
삼전기 230올때까지 숨참는다
15:54 l 조회 20
마이크론 살까 샌디살까2
15:36 l 조회 58
삼성전기 226에 들어감… 정병on2
15:35 l 조회 85
국내에서 운용하는 미국 etf 추천 좀 해주라!!2
15:17 l 조회 81
주식 단톡방 들어갔는데 뭔가 포모와서 나감2
15:03 l 조회 154
삼전 왜이렇게 못달려 바부야1
14:54 l 조회 114
하닉 199층 내릴까 3
14:52 l 조회 257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16
14:18 l 조회 971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16
13:59 l 조회 1443
sk없으면 솔탑이 젤 괜찮아?? 9
13:39 l 조회 952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11
13:34 l 조회 256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