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14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이 글은 5년 전 (2021/5/23) 게시물이에요
12시 땡 하고 축하해주는 사람이 없어서 좀 서운한데 

이거 넘 욕심인걸까ㅜㅠ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쓰니 생일 너무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같아도 좀 서운하긴 할 듯... ㅠㅠ 근데 누구 하나 붙잡고 12시 됐는데 왜 내 생일인 거 몰라줘! 할 수도 없어서 더 속상한 그 마음... 나도 뭔지 알아서 너무 이해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ㅠㅠ 인티 넘 따숩네ㅠㅠ 언능 자야겠다 낼 아침을 기다리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나도 기대 안 하면서도 은근히 서운해 ㅋㅋㅋㅋㅋ ㅠㅠ 쓰니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ㅜ 먼가 나에게 베프는 없었던 것인가 싶구...... 넘 기대했나봥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는 친구들 생일 잘 챙겼다고 생각하는데 그러면 더더욱... 🥲 친구들 다들 무슨 일 있어서 일찍 잠들었거나 그럴 거야 재밌는 영상 같은 거 보면서 행복하게 푹 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징?? 활기찬 내일을 위해 이제 잠을 자겠어!!! 고마우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축하해🥳🥳 서운해 하지마 다들 피곤해서 자나부다 ㅠㅠ 그러니 내가 해줄께!! 아 30분이나 흘러거렸다... 미안 그래도 축하해!!~~ 생일이니깐 좋은일만 있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 맘이 다 풀렷읍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자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오늘 생일이야!! 반갑당💗 그리고 나도 옛날에는 그렇게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우리도 하루하루 매일 12시 기다리지?않듯이 쓰니에겐 너무 소중한 날이지만 다른 친구들은 현생에 치여서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니 수긍되더라구...!! 그치만 너무 소중한 친구에게 연락 안 오면 서운할 수 있겠다ㅠㅠ 얼른 푹 자면 내일 아침에 연락와있을거야!! 생일 축하해 쓰니야~~행복한 하루보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정성어린 댓글 고마워💓 우리 생일축하해~~~🥳🥳🥳 맞아맞아 내 입장에서만 생각하는 거 고치고는 있는데 좀 속상했나봐ㅠㅠ 말 넘 잘해서 배우고 간다!!! 생축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행가면 돈내고 조식 추가한다vs안한다
16:51 l 조회 1
김부장 보는 사람??????
16:51 l 조회 1
엄마 혼자 집안일하는거 보기 싫어서 독립함…ㅎ
16:51 l 조회 2
노력 안했으면서 결과보고 짜증내는거 웃기지 않아?
16:51 l 조회 3
수습 전환 이야기 없음 걍 된거야?
16:51 l 조회 2
5키로 쪘는데 다 뱃살로 가서
16:50 l 조회 2
얘들아 땀 많이 흘린 옷 빨때 냄새 잘빼주는 그거 뭐였냐
16:50 l 조회 3
엄마가 설거지거리를 양념묻은 일반쓰레기들, 음쓰, 기름둥둥 뜬 프라이팬 이런거랑 섞어놔;
16:50 l 조회 3
오늘 바람 돌았나 ㅁㅊ
16:50 l 조회 5
공짜표 있는데 토이스토리5 혼영 할말...2
16:50 l 조회 9
사장부부 급 졸부된거라 진짜 무례하기 짝이없음....
16:49 l 조회 16
애인한테 실망했는데 티가 좀 나나봐 자꾸 보채는데2
16:49 l 조회 22
피부관리사 병원 잘고르는 팁이 있을까…
16:48 l 조회 7
카톡 잘 아는 사람??1
16:48 l 조회 5
어제 먹다 남은 마왕족발이랑 막국수 먹었는데 개맛있다1
16:48 l 조회 4
바지 살말해줘ㅠㅠ3만원대!2
16:48 l 조회 27
의자 매쉬쿠션소재 얼룩 지우는 방법 아는 익…1
16:48 l 조회 6
남자끼리 파타야는 진짜 빼박이야? 8
16:47 l 조회 33
서울 사는 애들 지금 '시원'함? 15
16:47 l 조회 30
바람막이랑 윈드브레이커? 둘이 걍 똑같은거맞지?1
16:4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