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68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6
이 글은 5년 전 (2021/5/26) 게시물이에요
30세 이상만 해당...  

30살 아래는 사람도 아니다 이건가  

휴 제발 

맞고 싶어요 저도  

5살만 더 먹었어도...!
대표 사진
익인1
아스트라제네카여서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거더라 난 그거라도ㅠ좋으니 걍 빨리 맞고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스트라제네카 30세 이하 사람이 맞으면 부작용 있어서 안맞혀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서 기사 읽고 시무룩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스트라제네카가 30대 미만에 혈전생긴다거나 같은 부작용이 심한 연구 결과 때문에 우리는 ... 다른 백신 맞아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신 우리는 화이자나 모더나 맞을 수 있는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스트라는 30대 미만 맞으면 안된다고 그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그럼 이미 맞은 의료진분들은..? 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바로 혈전반응 없었음 괜찮은거래, 글구 그 혈전확률도 피임약의 100분의 1수준이라....극심한건 아니지만 혹시모르니까 젊은사람들 제외하고 계속 접종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30 아래론 화이자 맞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빨리 맞고시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ㅋㅋ 내가 맞고 싶다는데 만약 아스트라 맞고 부작용 나오면 내가 선택한건데 누구 원망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정부탓은 너무 궁예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말을 왜 그런 식으로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걸 왜 정부탓을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갑자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스트라제네카 혈전반응땜시 그런듯...나도 화이자 풀리길 기다리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풀릴랑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Az는 어릴수록 위험해서 그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초반에 부작용 이런거 잘 모를때는 내주변 20대들 많이 맞았던데 왜 앚ㄱ 안맞앗오????
글보니까 너무 맞고 싶어하는거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잉 지금 백신 20대 차례가 안돌아왔는데??
의료진 군인 경찰 돌고 이제야 일반국민 차례야 노인 먼저 접종대상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의료 관련 사람만 맞는거 아니었음? 난 걍 일반 국민29282번이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순서가 있지 않아?? 맞고 싶다고 바로 하는 게 아니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구랴????걍 학생인데 맞은 애들은 뭐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은애들은 의료종사자라던가 뭐 그런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 그냥 평범한 내 동기라서 그랬어!!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우리학교 보건과 사람들은 실습때문에 맞았다던데...?! 잘못알고있나?? 교수님들이 그랬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람도 아닌게 아니라
부작용 때문에 위험해서 그런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이미 윗댓들이 다 말해줘서 이제 알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번에 26세 남성 아스트라제네카 맞고 마비됐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그냥 하는 말이짘ㅋㅋㅋㅋㅋㅋ 그냥 맞고싶옸는데 아쉽다 이거지 뭘 하나하나 꼬치꼬치 딴지걸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후 속시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구니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 속시원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뭐 하나 보이면 물고 뜯으려는거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답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니까 ㅋㅋㅋㅋㅋ 왜케 날 서 있음 다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말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ㄱㄴㄲ 그냥 하는 말이자너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그니깐 사람들 맥락파악 무슨일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니까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ㄱㄴㄲ ㅋㅋㅋㅋㅋㅋㅋㅋ 찐들 많이 생겼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니까 내가 이상한 줄 알았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잉 아스트라 젊은 사람한테 위험한거 뉴스에 많이 나오고 그래서 못맞게 하는건데 굳이 맞고싶다구요 이러니까 저런 반응들이 나오는거지 .. 일반 백신 같으면 공감했겠지 ㅋㅋㅋㅋ
뭔 이상한 사람 만드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백신 맞으면 마음이 좀 편해질 것 같당 요새 밖에서 밥먹는 것도 불안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빨리 사람들 백신접종 많이 했으면 좋겠다 ㅠㅠ 20대는 화이자나 모더나로 6/7월쯤엔 맞지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근데 아스트라가 20대한테 부작용 있는거 알아간다!!! 나도 백신 맞고싶었긴한데 한참 기다려야겠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그냥 발생확률이 커서 그런거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0대에 부작용이 많이 나타나서 일단 중지시킨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맞고 싶지만 맞고싶어...! 맞고 싶지만 맞고 싶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이거 완전 내기분이야ㅋㄱㄱ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자격 되는데.. 뭔가 고민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1차 맞은 사람들은 2차도 그냥 아스트라제네카 맞음 20대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스트라제네카면 30대 미만 사람들한테 혈전생기고 위험성있어서라고 들었어! 그래서 기존에 1차 맞은 사람만 2차까지 맞는다고 기사에서 봤다 ㅠㅠㅠ 나도 빨리 맞고 싶다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화이자면 맞고싶당ㅜ 빨리ㅜ 지긋지긋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그냥맞아버리고싶은데 30살이안넘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는 일 때문에 곧 맞을 것 같은데 빨리 맞고싶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좀 무섭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게아니라 젊을수록 면역반응이 강해서 이상반응 생길 가능성이 높대 그래서 초딩같은 애들은 거의 안맞히려고 한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나이는 되지만 그래도 아직 못 맞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거 오늘부터 확인 가능한거야?? 낼부터 아니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7일 오후 1시부터 2주간 시범 운영하고 6월 9일에 개선할거 해서 제대로 운영한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모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걍 빨리 맞고싶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빨리 맞고 싶다ㅠㅠㅠ다음학기 교환학생 가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내 친구 간호사라 AZ 맞았는데 30대이하는 부작용 있는줄 몰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첨엔 절대안맞아야지 했는데 외국에서는 슬슬 접종맞으면 해외여행 풀리고 하는거때매 맞고싶음 ㅠㅠ 나중가면 활동반경 차이 많이날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맞아 나도 이렇게 알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모더나 맞아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부작용이 30세미만에 있구나 지금 알았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ㄹㅇ 제발 빨리 맞게 해주세요... 다들 고삐 풀려거 이번 여름휴가 난리 날 거 같은데 휴가 안 갈 거지만 그래도 들 불안하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난 맞을 수 있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웰니스 산업이 너무 웃김
0:05 l 조회 4
풋샴푸 자몽이랑 레몬중에 머가 좋을까
0:04 l 조회 3
익들 여름에도 회 먹어?
0:04 l 조회 3
스팀 11000원써서 96300원짜리 뽑음2
0:04 l 조회 8
혹시 브이로그 찍는 익들 있니…?1
0:04 l 조회 10
아이패드로 필기하는 익들아 1
0:04 l 조회 5
하루에 에어팟으로 2시간 정도 음악 듣는데
0:04 l 조회 6
인플루언서 친구랑 여행 갔는데,, 친구 어머니께서 친구가 안행복해보였대...
0:04 l 조회 9
왜 30살 넘으면 아줌마아저씨 돼?1
0:03 l 조회 17
어릴때 키즈모델 제안받고
0:03 l 조회 4
젤네일 받다가 손톱 녹농균 걸려본 익들 있어????? 초록색으로 변하는거
0:03 l 조회 11
다크닝 없는 촉촉한 쿠션 추천 좀 ㅠㅠ
0:03 l 조회 5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1
0:03 l 조회 6
카톡 탈퇴하고 싶어4
0:03 l 조회 15
난 진짜 커뮤 딱 감쓰로만 쓰는 듯
0:02 l 조회 7
썸 단계인데 이 상황이면 카톡 남겨놔 안남겨놔? 4
0:02 l 조회 12
주변에 나이차 10살 이상중에 축하받은 케이스1
0:02 l 조회 13
잠 며칠 못자면 눈꺼풀 주름 심해지기도 하나? 40 3
0:01 l 조회 35
남자보다 여자가 알바를 더 많이하나? 2
0:01 l 조회 13
호텔인데 옆 방 대화 소리 들린다…2
0:0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