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77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77
이 글은 5년 전 (2021/5/2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는게 팍팍해서 그런지 (ㅋㅋㅋ 

전에는 전혀 취향 아니었는데 요즘은 애교부리면 여자도 넘어갈거같음 

막 다 퍼주고 싶은 심정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난 진짜 무뚝뚝하고 공능제에 감정 매마른사람인데 애교많은 사람들 보면 진짜 신기해... ㅠㅠ 부럽기도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애교 없진 않은데 점점 없어지고 있어 현생에 찌들어서ㅋㅋㅋㅋㅋ 막 자연스레 물흐르듯이 나오는 사람들 진짜 부러움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2..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 이건좀...이러면서 피식함ㅋ 육성으로 들어보고싶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얼마나 퍼줄건데? 대야들고 있으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손만 내밀고 있어도 한가득 안겨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쓰니 손 못 잡으니까 가방에 담아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심쿵...
빽 사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계획 성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아 짤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햄버거 먹고시펑 ㅜㅡ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리온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꺄악❤ 멋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오옹? 나 텍스트로는 한 애교 하는데! ㅎㅅㅎ 나도 콩고물이라도 주나아 줄 서볼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몬주알아 우리집 막둥이 싸갈스가 바갈스인데 애교는 또 있더라.... 솔직히 귀여우니까 사갈스가 바갈스인건 넘어가지 ...
언니한테 언니라고 해조 막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내 동생 애교만땅인데 진짜 내가 부탁 다 들어주고 어화둥둥 업어키움 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별로..... 애같아서 싫음 유아도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어느정도의 애교가 좋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애교 어느정도가귀여워? ㅜㅜ 난 애교를 귀여워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말투 행동에서 막 묻어나와 억지스럽지도 않고 그냥 일상인거같은? 애교에 센스까지 있으면 너무 좋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억지애교는싫구 자연스러운애교?그건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 진짜 뿜어져나오는 애교가 있음 그게 진짜 사랑스러운거
웅!애기 오느른 부닥보꿈묜 안먹고찌포! 이따 위거 말고
그 자연스러운 사랑스러운분위기..흙 그게 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의도가 보이게 대놓고 그러면 오히려 얼척없어서 귀여울듯ㅌㅌ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애교!!이러면서 의도한게아니라 말투나행동에서 귀요움이 묻어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ㅁㅈㅁㅈㅁㅈㅁㅈㅁㅈㅁㅈ 이거 완전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 지짜 한 애교하는데 데려가줄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애 같다고 욕만 먹어서... 이제 일부러 차분하게 말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아앙~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맞아 그냥 묻어나오는 애교면 오히려 기분 좋아 근데 지가 귀여운줄 알고 애처럼 구는 건 후..딱콩하고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히히히 기분 좋다
내가 또 한 애교 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고마워 쓰니야
덕분에 행복해졌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은밤돼라~~~~~! 행복이 최고여~~~~껄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맞아 그런 사람들은 인사부터가 다르더라
나는 안녕하세요. 이런 분위기라면
그런 사람들은 💞🌸 안녕하세여~~~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막 인사부터가 화사해 나랑 결이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꽃효과인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ㅇㄴ 안녕하세여 난 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떼떼거리는 말투보다는 나한테 먼저 귀엽게 굴면서 잘보이고 싶어하는게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ㄹㅇ 나 댕댕이 같은 스타일 안좋아했는데 요새는 보면 막 귀엽고 꼬옥 안아서 마빡에 뽀뽀갈기고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모태 애교인 애들은 ㄹㅇ 커엽지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ㅎㅎ하하핳 너무 조콩 내 미래 남친두 쓰니처럼 애교 좋아하면 좋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주머니에 넣어버리고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혀짧아지고 징그럽게 아큼이 이런 말하는 것 말고, 동물원 곰이랑 손잡고 놀아야지~ 이런 말하는 것 말고, 좋은 기분 솔직하게 표현하고 잘 웃고 밝기만 해도 애교있어보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애교 많은 거슨 나!!!!!! 회사 생활에 아주 큰 도움이 된다!!!! 뿌잉뿌잉이 아닌 애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나는 별 생각없는데 애교 많은가뷰ㅏ 내 남친도 엄청 무뚝뚝하구 칭창 없는데 나보고 애겨많다고 함ㅠ 근데 욕먹는게 좀 있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도...내가 애교가 없어서그런가 좀 귀엽고 애교있는 사람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뀨>____< 내가 쩜 귀엽긴.. 햐 ..~ㅋ 또 나한테 반해부렀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찐친이 진짜 생활애교 많은 애인데 뭘하든 같이 있으면 기분 좋아져 선물같은거 줘도 허어어얼???? 대애박ㅠㅜ 지짜 고마워ㅓㅓㅓ♡♡♡ 이런 반응이라 되게 자주 뭐 주고 싶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애같은거 말고 진짜 자연스럽게 나오는 애교가 있음
그런거 ㄹㅇ좋음 사랑스럽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진짜루다가 애기어 쓰고 혀짧은 소리 내는 건 애교가 아니라 주접이고 리얼 애교는 말 한마디한마디에서 뭔가 사랑스러움이 흘러나옴 ㅋㅋ 보건교사 안은영 주인공 배우분이 딱 사랑스러운 애교의 표본임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쓰니 몇 살인뎅 연령대 따라도 선호 달라지더라!
그리고 설렜던 생활애교 함 적어주고 가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감히 세상을 바치고 싶어짐...억지애교 말고 ㄹㅇ 샤라랑~💖🌸한 분위기의 사랑스러운 친구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진짜 일부러 애교 부리는건 솔직히 귀엽게 생기든 말든 별론데(기분 나쁠 때 들으면 짜증), 아예 몸에 베여서 자연스럽다고해야하나 그런건 기분좋아ㅜㅜ 부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하 애교하면 김쓰닌데 말이여 힛
숨 소리부터가 애교스럽다굿 후후후>_6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역쉬 사람 취향은 다양하군ㅋㅋㅋ나는 정반대로 어딘가 으른으른하고 차분한 분위기에 껌뻑 죽음ㅠㅠ 애교많은건 싫은건 아닌데 이성적 감정은 0에 수렴하는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요즘 하이킥 봐서 그런가 자연스러운 애교하니 서선생님 생각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진짜.. 나 애교에 너무 약해 내가 워낙 무뚝뚝한 편이라 그런가 내 찐친 애교쟁인데 약속 늦게오고 실수하고그래도 애교부리면 바로 풀림 짜증나 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아 맞아 귀야운게 최고ㅜ너무 너무 귀여운내 여동생이 내 삶의 낙이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나 사귀면 생활애교 많은데 썸때까지도 안나오는게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그래서 우리 남편이 나한테 다 퍼줭ㅋㅋㅋㅋ 귀여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냥 평생 안질리나바 이제 그만 질릴때두 됐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허헣 난 막내라 그런가 생활 애교가 아주...넘치는데 이성 앞에선 딱딱해서ㅎ...친구들한텐 애교 안 부리려 해도 말투나 행동에 묻어나와서 인기 엄청 많을 것 같다고 많이 듣는데 현실은 모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인정 나도 애교 많은 사람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나 진짜 애교 없는데 애인 한정 애교 많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친구들이 보면 기겁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어떤식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나도 전엔 애교 그래도 있는 편이라 생각했는데 지금은 점점 없어져서 무뚝뚝한 느낌임ㅋㅋ큐ㅠ그래서 요즘 애교많은 걸로 유명한 걸그룹멤보면 뭔가 기분 좋아져 막 혀짧은 소리하는 그런 애교가 아니라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인정 일부러 하는 거 말고 말투랑 행동에서 자연스럽게 살랑거리는 느낌 부러움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난 성인이 애기 말투 쓰고 그런 건 진짜 기괴한 거 같음
행동 자체가 귀엽거나 그런 거라면 이해하지만 일부러 혀짧은 소리 내거나 유아들이 쓰는 단어 쓰거나 하면 제정신인가 싶더라 그런 거 좋아하는 사람들도 이상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33 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4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55.... 텍스트로 봐도 사실 좀... 속이 이상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나는 쓰니처럼 애교 좋아하는 분들이 애교 봄서 아 뭐야아 하는 게 넘모 귀엽고 좋아서 애교 부리고 다님 ㅠㅠ 아 뭐야아 하면서 살짝 웃어주는 거 최고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나두 애교라인에 한번 슬쩍~? 합류해볼까아?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와 난 진짜 애교많은 사람 만나니까 별로여서 친구들한테 애교 넘 많은 사람은 만나지 말라고 하는데 신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인위적인 애교 말고 ㄹㅇ 몸에 밴 생활 애교가 징짜 최고야...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나 막내라 애교마늠.. 그리고 그건 항상 효과가 조앗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그만큼 좀 수줍음도 많은데 이것도 좋아하더랔ㅋㅋㅋㅋ의도치 않은 어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사랑스러움,,,말투에 애교 범벅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쁜걸로 헤어졌다가 여유생겨서 재회하는 경우도 있나?
10:18 l 조회 3
판도라 상자 열어서 자꾸만 비교하게 될때 어떡해 ,, 도와주라ㅜㅜ
10:17 l 조회 6
남익들 보통 연애초반때 결혼하고 싶다 감정들었다가 식기도해?5
10:12 l 조회 15
보통 남자는 서운한게 없고 여자만 서운해해? 6
10:10 l 조회 23
여자가 이런 행동하는거 호감있는건가?
10:08 l 조회 14
결혼 결혼한지 2개월 되었는데 아내가 헤어지재... 20
10:01 l 조회 71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22
10:00 l 조회 40
INFJ랑 소개팅하고 이번주에 세번째 만나는데
9:58 l 조회 10
너랑 대화하고 싶지 않다 라고 내가 톡했는데2
9:53 l 조회 17
지금 썸타는 사람 Istp인데 진짜 힘들고 재미없다18
9:46 l 조회 70
연애중 애인이 나만 바라봐서 매력이 조금 떨어지는데 어떻게 생각해?13
9:42 l 조회 54
태어나서 처음 번따했는데 군인이래5
9:38 l 조회 46
기타 이것도 노력하고 있는거지?2
9:36 l 조회 22
20대후반 남익인데 내 팔자일순 있는데 만난 여자 모두 빚이 있었음5
9:25 l 조회 68
장거리에 달마다 보기도 힘들 정도면4
9:19 l 조회 53
애인이랑 전화 안 맞는 사람 있어??7
9:19 l 조회 62
오늘 오전엔 연락하지 말자는건가?ㅠㅠ10
9:09 l 조회 73
연애중 싸우고 다음날 항상 사과하는건 뭐야?12
9:02 l 조회 87
연애중 연애초인데 식을까봐 걱정되는 거 어떻게 고침? ㅠㅠ 3
8:57 l 조회 74
썸남이 갑자기 답장이 느림1
8:5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