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77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5년 전 (2021/5/26) 게시물이에요
나는 기본적으로 외로움은 잘타는데 이상하게 대인관계 유지에 스트레스를 느끼고 어쩌다보니 여태 나랑 그나마 얘기를나누게 되었던 사람들 전부 나랑 대화코드가 너무안맞아서 그게 지속되다보니 혼자가편해진 케이스거든 

 

근데 최근에도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하고 친한것도아니고 아예 남도아닌 애~매한 관계가되었는데 난 그냥 인사랑 간단한 얘기만하는 거기까지가 편하단말야 근데 이 분들이 나를 계속 같이 끌고가려고하거든... 진짜 고맙고 좋은사람들인데 그거별개로 내가 그 이상을 바라지않더라고  

 

같이밥먹자 왜 거기앉냐 여기와서앉아라 이럴때 칼같이 거절할수는없는 노릇이잖아 내가 여기서 뭔가 답을달라는게 아니고 그냥 익들같으면 어떻게할지 보고 답을 스스로찾고싶거든 

 

별거아닌걸로 고민한다고 생각할수있지만 내 성격이 워낙에 내향적이고 대인기피증도있고... 학생때 왕따당한 경험이 있어서 더 폐쇄적으로 된거같아 ㅜㅜ에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딱 저런 사람들 있는ㄷ 걍 내가 안만나......... 너무 강요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효...난 강요까진 아닌데 뭔가부담스럽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속 봐야할 사람들이면 사회생활이다 생각하고 억지로라도 좀 어울려보고 별로 안봐도 상관없으면 거리둘거같아... 나도 쓰니랑 비슷한데 내가 거절하고나서 완전히 고립될까봐 그런게 좀 무서워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나도그래 나도 내 성격을모르겠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
19:35 l 조회 1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
19:34 l 조회 1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
19:34 l 조회 1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9:34 l 조회 1
인턴 일없으면 너무 민망하다..
19:34 l 조회 1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
19:33 l 조회 1
엥..? 나 7시약속인데 상대방 연락두절됨 뭐지…?
19:33 l 조회 1
다들 유튭 프리미엄해?
19:33 l 조회 1
교수님이 열심히해서 좋다더니 씨플줬어
19:33 l 조회 1
네일할때 인스타에 온니들처럼 긴손톱 꼭 연장해야해?
19:33 l 조회 1
익들 부모님중에 식사 후 바로 눕거나 자는 사람 있어?
19:33 l 조회 1
흔하게 다들 8시에 일어나는데
19:33 l 조회 3
로또 당첨이 빠를까 간첩 잡는게 빠를까
19:32 l 조회 4
인티 납치광고 이거 어떻게 해결안되나요ㅠㅠㅠ
19:32 l 조회 6
생리통약도 소용없는 익들은 어캄?2
19:32 l 조회 11
식단하면 피부1
19:31 l 조회 8
옆집 아줌마 땜에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어 1
19:31 l 조회 11
너넨 집에 있기 심심해서 나가고싶을때 어디가??4
19:31 l 조회 9
제주 왕복 177000원 돈아까워?ㅜ4
19:3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