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78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5년 전 (2021/5/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썸남보다 3살 더 많아 얘는 휴학생 나는 직장인 헬스얘기하다가 연락하게 됐어 음...근데 얘기 이어나가는게 어려워 전애인이랑 헤어진지 두달됐는데 전애인이랑은 정말 얘기가 끊이지가 않았거든 썸탈때부터 전화하면 10시간 넘게 통화한적도 있고 사귀고나서도 전화하면 기본 세네시간 했고 얘기한번하면 티키타카도 잘 맞았고 시간가는줄 몰랐는데 얘랑 카톡하먼서 전애인이랑 티키타카가 잘 맞았었구나 하는걸 더 느끼게된다...ㅎ 전애인 다시 만날 생각 전혀없고 썸남 착해서 좋은데 그냥...이렇게 이어가는게 맞겠지...?뭔가 긴가민가한 느낌...아직 연락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그런건가?연락텀도 각자 일때문에 점점 늘어나는 느낌이라...내일 만나기로 했는데 잘 모르겠다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더 해봥 아직 덜 친해서 그럴수도 있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주파수 듣다 현타와서 끔 ㅎ
23:20 l 조회 4
누나라고 안부르는 이유 뭐임??
23:18 l 조회 7
30초인데 소개팅 할 때 결혼관 이런 것도 다 말해야 함?
23:18 l 조회 6
서운한 마음 빨리 푸는 법 알려줘..
23:17 l 조회 12
intj 인티제 썸 한 번만 봐 줘 한 번 더 연락해 봐, 말아? 2
23:17 l 조회 10
이별 아ㅏㅏㅏ 진짜
23:14 l 조회 11
30대 중후반에 너무 바쁜사람 만나는거 안좋나? 1
23:08 l 조회 18
연상애인 있는 남익 있니 알려줘1
23:07 l 조회 26
요즘 사귄다 = 사랑한다, 좋아한다 느낌이 아닌 것 같음
23:07 l 조회 47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10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4
23:03 l 조회 18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7
23:00 l 조회 47
고민..
23:00 l 조회 10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1
22:59 l 조회 16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2
22:59 l 조회 16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5
22:55 l 조회 26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4
22:52 l 조회 60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2
22:51 l 조회 31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23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6
22:4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