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나 성격 직업은 다 좋은데
인맥 좁아서 주위에서 소개도 전혀 안들어오고
어쩌다 이성이 꼬여도 다 눈에 안 차서… 26살부터 연애 뚝 끊김
그냥 이대로 혼자 살려고 진지하게 생각 중임
장기연애한 커플들이 너무 부러워 영영 나는 못해볼 것 같아서ㅜㅜ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외모나 성격 직업은 다 좋은데인맥 좁아서 주위에서 소개도 전혀 안들어오고 어쩌다 이성이 꼬여도 다 눈에 안 차서… 26살부터 연애 뚝 끊김 그냥 이대로 혼자 살려고 진지하게 생각 중임 장기연애한 커플들이 너무 부러워 영영 나는 못해볼 것 같아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