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썸남보다 3살 더 많아 얘는 휴학생 나는 직장인 헬스얘기하다가 연락하게 됐어 음...근데 얘기 이어나가는게 어려워 전애인이랑 헤어진지 두달됐는데 전애인이랑은 정말 얘기가 끊이지가 않았거든 썸탈때부터 전화하면 10시간 넘게 통화한적도 있고 사귀고나서도 전화하면 기본 세네시간 했고 얘기한번하면 티키타카도 잘 맞았고 시간가는줄 몰랐는데 얘랑 카톡하먼서 전애인이랑 티키타카가 잘 맞았었구나 하는걸 더 느끼게된다...ㅎ 전애인 다시 만날 생각 전혀없고 썸남 착해서 좋은데 그냥...이렇게 이어가는게 맞겠지...?뭔가 긴가민가한 느낌...아직 연락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그런건가?연락텀도 각자 일때문에 점점 늘어나는 느낌이라...내일 만나기로 했는데 잘 모르겠다ㅠㅠ

인스티즈앱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