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노토산스 처음 알고나서는 모든 작업을 그걸로 했는데 요즘 노토산스가 별로 안 예뻐보여... 숫자도 그렇고 벙벙한 느낌이야ㅠㅠ 혹시 작업에 노토산스 말고 다른 폰트 쓰는 익 있어? 한글 폰트 어떤 게 예쁜지 모르겠다 헬베티카랑 비슷한 한글 폰트 없겠지,,| 이 글은 5년 전 (2021/6/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노토산스 처음 알고나서는 모든 작업을 그걸로 했는데 요즘 노토산스가 별로 안 예뻐보여... 숫자도 그렇고 벙벙한 느낌이야ㅠㅠ 혹시 작업에 노토산스 말고 다른 폰트 쓰는 익 있어? 한글 폰트 어떤 게 예쁜지 모르겠다 헬베티카랑 비슷한 한글 폰트 없겠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