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 리듬에 아이솔레이션 붙여서 투에잇 정도로 프리댄스를 만들어오라는데 그냥 말그래도 업다운하면서 아이솔레이션을 하면 되는거지 ㅠㅠ? 내가 이런거 처음이라 뭐 어떻게 만들어야 할 지 모르게쓰ㅓ... 도와주라ㅜ
| 이 글은 5년 전 (2021/6/02) 게시물이에요 |
|
업다운 리듬에 아이솔레이션 붙여서 투에잇 정도로 프리댄스를 만들어오라는데 그냥 말그래도 업다운하면서 아이솔레이션을 하면 되는거지 ㅠㅠ? 내가 이런거 처음이라 뭐 어떻게 만들어야 할 지 모르게쓰ㅓ... 도와주라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