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24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0
이 글은 5년 전 (2021/6/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어디 앉는 게 제일 양호해?

나는 응원 크게 하는 편은 아니야 앉아서 가만히 봐!!

친구는,,,어,,, 좀 격해,,,,

그리고 친구네 홈구장이야!

대표 사진
신판1
나는 사는 곳이 달라서!! 친구네 홈구장 가면 우리팀 응원석 ! 우리팀 홈구장이면 친구팀 응원석 이렇게 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는 친구가 유료 멤버십 회원이라 한 번에 살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앜ㅋㅋ 그 거주하는 지역 이야기 하는 거 였어 !! ㅋㅋㅋㅋ 잠실이면 정하기 더 편하겠다 즐겁게 응원하구 왕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포수 뒤쪽 3층?
잠실은 중앙네이비가 있는데 타구장은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헢 잠실 갑니당...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음 아니면 친구가 원정팀인지 홈팀인지 모르겠는데 응원석 옆 쪽 네이비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가 원정, 친구가 홈이야! 친구한테 네이비라고 말하면 알겠찌?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친구 홈이면 309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2에게
오 디테일해 좋아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난 잠실이면 중앙네이비에서 친구네 응원석에 조금 더 가까운 구역으로 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오 중앙 네이비 적어두겠어용!!!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중앙네이비!!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게 제일 나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라팍 평일엔 원정 티켓팅 좀 쉬울까?
12:44 l 조회 2
원래 6~70번은 직관가는 사람인데
12:41 l 조회 22
아니 스레드 왜케 유연석 많아?2
12:39 l 조회 89
때때 최애삼촌이 지훈삼촌이야? 11
12:16 l 조회 210
누나들 점심 뭐먹오7
12:13 l 조회 38
철원으로 놀러 왔는데 구름 대박이고 날씨 미쳤다💙🤍 8
11:55 l 조회 188
🤍6월 28일 일요일 비더레 알람🤍
11:53 l 조회 21
요새 여름 날씨 바꼈다고 하는 거 체감 못 했는데 11
11:50 l 조회 291
엘롯라시코는 사직이 찐같음
11:45 l 조회 75
엘롯라시코 하는 이유가 있구나1
11:30 l 조회 132
짜잔😋 4
11:28 l 조회 227
싸인 유니폼 세탁기에 빨아본사람10
11:25 l 조회 167
퇴원하면 엄마랑 광주갈 고동을 위해 맛집 알려줘여 1
11:20 l 조회 49
아겜 나가는 선수들1
11:17 l 조회 110
티링 티켓 4장 중 1장만 모바일로 하고 3장은 지류티켓 뽑을수있닝..7
11:16 l 조회 165
류지현 잘하자...7
10:41 l 조회 471
창억떡 잘알 파니들아....!8
10:36 l 조회 202
잠실 잭슨피자 오늘 테이크아웃할건데 6
10:34 l 조회 143
야구얘기는 아니지만 우리나라 축구 32강 탈락 확정이네11
10:26 l 조회 605
와 저 오심 올해의 오심이네 거의30
9:39 l 조회 93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