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44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9
이 글은 5년 전 (2021/6/06) 게시물이에요
아...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악 디러워 그리고 해본 입장에서 더러울지도 모르는 남의 손 못 믿을 것 같은데 ㄹㅇ 신기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갑끼고 해줌 근데 나 남 피어싱은 아플까봐 잘 못 해서 대충 하는 척 하다가 못하겠다고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의 귓구멍 좀 징그럽지 않음...?ㅠ 그걸 왜 해달래 윽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처음 봐 이런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 알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쌉 오바 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피어싱샵 아닌데??? ㄴㅇ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 편순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어싱샵 아닌데 해준건가? 나 피어싱 3년됐는데도 못꺼서 샵가서 껴달라고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에에에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편순이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엌...그 손님은 왜 그런걸까..오우오우 당황했겠다 세상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가는 샵은 먼저 껴드릴까요 해주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편의점이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 ㅆ.. 나는 레스토랑 알바하는데 나한테 와서 물티슈 뜯어달라는 사람도 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편의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편의점인데 뭘 해달라그랬다고?!?!? 으 진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편의점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피어싱샵인데 당연히 해줘야지 라고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별의별 손님이 다 있긴한데 역대급이네ㅋㅋㅋ 난 끽해봐야 노인분이라 폰 못 다뤄서 사진 찍어달라 백신 문자 봐달라 이런 거 밖에 없었는디ㅋㅋㅋ 갑자기 와서 전자레인지 무료로 쓰고간 사람도 있긴하지만 그건 이상한 수준도 아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편의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당연히 피어싱 샵인줄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여 왜 편의점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짜증도 나겠는데 너무 황당할듯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닠ㅋㅋㅋㅋㅋㅋㅋ피어싱샵인가…???이랬는데 편의점이라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 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빚투하는 사람 많아?
21:48 l 조회 1
다들 여름에 신발 뮤ㅓ 신어 ??
21:48 l 조회 1
남친 바람핀거 잡았는데 목걸이 받고 헤어질까?
21:48 l 조회 1
다들 월급 몇일에 들어옴?
21:48 l 조회 1
남친생기먄 원래 못샌겨져???
21:48 l 조회 1
키작으면 귀엽기라도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1
새로운친구 사귀고싶은데 소모임밖에 없어...?
21:48 l 조회 1
인티하다가 악플 달리면 어캐해?
21:48 l 조회 4
낼 주식 어케될까
21:47 l 조회 3
카톡 업데이트한거 보면 누가 봤는지 보여?
21:47 l 조회 9
24살이면 좀 유치할 수 있는 나이인가…?4
21:47 l 조회 11
관심가는 여성분이있는데 저한테 관심없는걸까요
21:47 l 조회 12
이거 내가 바람피는건가3
21:47 l 조회 9
대학원은 그냥 야근이 일상이라고 생각하고 가면 되지?
21:46 l 조회 6
박사과정 잘 아는 익 있어?? 여기 어느정도야?
21:46 l 조회 6
속초가는데 얼마나걸려?2
21:46 l 조회 8
은행나무 가을에 떨어지나?
21:46 l 조회 3
혹시 행정센터 공무원익 있어? 등본관련 물어볼게있어!
21:46 l 조회 13
글보고 의견좀 말해줄수있어?
21:46 l 조회 8
렌즈빨 심한애들 있니..?아니나진짜
21: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