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53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8
이 글은 5년 전 (2021/6/06) 게시물이에요
최대몇개였어? 난 32개
대표 사진
익인1
44개? 끝나면 맨날 목에서 피맛났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만 10개도 못 했나 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거 1등급 채우는거만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딩때듀 사실 운동 동아리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아서 체력단련만 안할정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번 18개 정도 한 듯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32개인가 33개가 딱 적당한 감점 커트라ㅋㅋ 나도 거기까지 한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13개 했나.. 나도 충격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에이등급 사십몇개였나? 몇개였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힘든 거 싫어서 맨날 다섯 개만 하고 안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셔틀런이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속도 점점 빨라지게 삑 소리 맞춰서 뛰는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왕복달리기 같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갠가? 다른애들이 다 1등급만큼 뛰길래 그냥 나도 같이 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등급 딱 맞춰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그 왕복오래뛰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5개? 승부욕때문에 제일 마지막까지 뛰었음ㅋㅋㅋ체대생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몇개 했는지 기억 1도 안남..b받을 정도만 뛴듯 체육 수행평가 중에 그게 제일 싫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이먹을수록 줄어든것밖에 생각안난다..고삼때는 셔틀런하고 토했음..아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내가 진짜 싫어했던 거.. 몇개 했는지는 기억 안나는데 맨날 피토하면서 일빠따로 나왔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기억엔 20개 언저리정도가 최대였던거같음...무서운건 그걸 60개 이상 하는 애들이 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지막까지 두명이 남았는데 그 둘이 서로 경쟁하면서 뛰더라 개멋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맨날 딱 1등급 받을 만큼 하고 온몸에 힘빠져서 헐떡거렸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혼자 들어가기 뻘쭘해서 24개 하고 기절할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칠십몇개 했던 것 같음 우리반에서 2등이었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대박 오랜만 나도 승부욕때문에 반에서 1등으로 뛰고 쓰러짐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1등급까지만 하고 끝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80개 넘게ㅋㅋㅋㅋㅋㅋㅋ지금 하라하면 30개도 못할 것 같은데 어릴 때 패기와 체력으로... 했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대박 셔틀런 추억이다 나혼자 떨궈지는거 부끄러워서 친구들이랑 야 몇개할거야 같이 쉬자 이랬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등급이 52였나?? 그때까지는 한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만점이 55개였나.. 진짜 죽을뻔했는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금은 추억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스물몇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 중딩인데 1등급이 40개?고 난 30개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6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기 대단하네....우리반 거의다 20개 언저리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남자애들은 50개 넘는 애들 많았었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나는 몇 개 했는지 기억도 안 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n년 그냥 땀 많이 나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공황이엇음1
11:13 l 조회 2
월요일이다 퍼즐하자
11:13 l 조회 2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
11:13 l 조회 20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3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2
11:12 l 조회 11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2
11:12 l 조회 23
우울하다
11:12 l 조회 5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2
11:12 l 조회 13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5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6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4
11:11 l 조회 26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0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5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10
11:11 l 조회 26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6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1
11:11 l 조회 10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2
11:11 l 조회 38
근데 가르치는 것도 적성이 있어?8
11:10 l 조회 26
진짜 윤달베이커리 너무너무너무 맛나다..
11: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