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당당하면 왜 크게 표시 안해? 아이 싫어하는 사람들이 자주 갈텐데ㅋㅋ 노키즈존이라고 밖에서 보이게 표시 안했다가 그냥 들어간 아이 동반한 가족들이 머쓱하게 나오는 상황을 만들지를 말던가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그렇게 당당하면 왜 크게 표시 안해? 아이 싫어하는 사람들이 자주 갈텐데ㅋㅋ 노키즈존이라고 밖에서 보이게 표시 안했다가 그냥 들어간 아이 동반한 가족들이 머쓱하게 나오는 상황을 만들지를 말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