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계속 챙겨주고 연락계속해주고 그러는데 그냥 잠수타고싶고 가족들도 꾸준히 맛있는거 사준다고 나오라고하는데 오히려 사람만나면 더 우울해짐.. 진짜 회피형인간이 우울증까지 걸리면 최악의 상성인거같아..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계속 챙겨주고 연락계속해주고 그러는데 그냥 잠수타고싶고 가족들도 꾸준히 맛있는거 사준다고 나오라고하는데 오히려 사람만나면 더 우울해짐.. 진짜 회피형인간이 우울증까지 걸리면 최악의 상성인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