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660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5년 전 (2021/6/13) 게시물이에요
만약에 너네가 살 열심히 뺐는데 누가 어머 너무 말랐다 뼈다귀같애~ 이러면 기분 좋을거같아 아님 불쾌할거같아? 나는 전자 왜냐면 살면서 저 소리 들어본적 없어서
대표 사진
익인1
개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 개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옛날에 다이어트할 때 누가 다리 보고 그만 빼도 되겠다고 했을 때 기분 째졌다 ㄹㅇ...근데 나 다리 먼저 빠지고 몸에 비해 다리만 마른 편이라 상체는 날씬아니였어서 계속해야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 티나게 빠졌나보다 개이득 할 거 같아ㅋㄱ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들은적 있는데 기분 많이 나쁘진 않았어.. 물론 나중에 알고보니 내가 갑상선항진증 이었단 걸 아ㄹ았지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10키로 넘게 뺐다가 지금 거의 다시 돌아오긴했는데 …. 기분 개좋더라ㅋㅋㅌㅌㅋㅋㅋ 아 뭐래~ 그러면서 속으로는 깔깔거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정도라고?? 하면서 좋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가게 자주오는 손님이 살 빠졌다고 했는데도 개좋았는데 본문정도면 걍 날아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다들 의외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개좋음 나 뚱뚱에서 보통으로 뺐었는데 누가 나보고 삐쩍 꼴았다고 했거든ㅋㅋㅋ그사람 잡고 감사의 뽀뽀 오천번 날릴뻔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쭝뚱하다 퉁퉁하다는 소리듣다가 말랐다고 들으면.. 기분좋지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좋을듯 말투에 따라서 다를수도 있긴한데..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후자 ㅋㅋ 기껏 예쁠라고 빼놨더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투따라 다를거같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광대가 눈 앞에 아른거릴듯 하도 씰룩대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직하러갈건데 살짝 다듬는 비용은 추가로 지불해아해?
20:21 l 조회 1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20:21 l 조회 4
남익인데 처음보는 여자 앞에서2
20:21 l 조회 21
경계선 성격 장애 친구둔 익 있어? 나 진짜 정신병 올거 같아
20:21 l 조회 7
165에 65 뚱뚱해보일까?1
20:21 l 조회 8
수원역 분당선에서 5번쪽으로 가서 그 엘레베이터 타면 바로 ktx타는 승합장? 나오니
20:21 l 조회 2
아 아빠 ai 너무 맹신함
20:21 l 조회 4
처음엔 잘맞았는데 점점 안맞으면 어떻게 해?
20:21 l 조회 4
헌터 헌터 최애짤ㅋㅋㅋㅋ
20:20 l 조회 2
아 진짜 나 ㄹㅈㄷ 남미새인듯
20:20 l 조회 10
26살 백수 인생망했다3
20:20 l 조회 18
직장인들 사랑니빼고 업무하기 가능?4
20:20 l 조회 7
2호선 뭐하니?
20:20 l 조회 8
몇년도까지가 옛날같아?1
20:20 l 조회 9
여친 있는데 왜 자꾸 스토리 답장하는거임3
20:19 l 조회 21
홈페이지 드디어 만들었다……………털…썩
20:19 l 조회 8
여자들중 목젖튀어나온 사람 있어?6
20:19 l 조회 9
전남친이랑 키스생각도 안나는 정도엿는데
20:19 l 조회 14
솔직히 축구 국대감독 예상함 이럴줄
20:19 l 조회 11
너네도 옷장에 유독 많은 색이 있어??1
20:1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