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660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5
이 글은 5년 전 (2021/6/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화 맨날하는데 만나보고싶어 

정신차리라고 욕좀해줘
대표 사진
둥이1
좀 쎄게해도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네이버 기사에 성범죄나 폭력이나 그보다 더한 사건의 피해자로 글 올라오고싶은거아니면 만나지마..... 꼭 그 사람이 그렇단게아니라 딱 한번
딱 한번 또.라이만나면 인생 끝나는거야....
확률은 낮겠지만 굳이 위험성있는 선택을 할 필요는 없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내 방송보는 시청자가 나 만나보고싶대서 만나기로했는데 이것도 좀 위험하지? 너무 당연한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모르는 사람 만나는건 아무래도 다 위험성이 약간은 존재하지...ㅠㅠ 나라면 굳이 1:1로 만나지는 않을거같아
좋은사람도 많고 평범한 사람도 많지만
진짜 상상이상으로 이상하고 꼬인 사람많아 쓰니야,,,
만약 단둘이 보는거고 이성관계라면 만나는 사건만으로도 둘이 특별한 관계가 된거라고 착각하고 나중에 너가 멀어지려하거나 자연스레 멀어져도 집착하고 화낼수도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다른건 모르겠고 위험해서...좀..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세상 다 알고 만나고 위험한 판국에 얼굴 하나 모르는데 ..뭘 어케 할 줄알고 만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근데 나 왜이러냐 진짜 정신차리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게임 좋아해서 근 7년동안 게임에서 한 50명은 만낫을듯?? 메플에서 길드 정모햇고 배그에서 클랜 정모햇고 난 나쁘지않앗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여러명 같이 만나는 건 괜찮은 거 같은데 단둘이 만나는 건 솔직히 좀 위험할 수도 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하는 게임에서도 대장 부대장 연애하다가 길드 폭파되고 아주 난리였어서... 생각하니까 또 화가 난다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학생때 게임에서 만나서 10년이 지난 지금도 연락하면서 지내는 친구가 있긴 하지만 쓰니가 여익이라면 요즘 같은 시대에는 조심할 필요가 있다고 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 지나가던 둥인데 낮에 카페같은데서 만나는 것같은것도 위험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위험하고 자시고를 떠나 넷상 사람을 굳이 왜 밖에서 보는지 이해가 안돼 왜 ..? 친구를 그렇게까지해서 만들어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이런적이 나도 처음이라 당황스러워 나 좋다는애들도 있는데 되게 잊고싶고 그냥 그래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넷상에서 만났는데 좋아하게 됐다는 그 감정 자체가 의심이라 안만날듯 도대체 온라인 친구를 만난적도 없는데 멀 보고 좋아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페탐이랑 전화랑 다 해봤는데 너무 내 스타일이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니까 실물을 본게 아닌데 어케 좋아하게 되냐 이말이야
갠적으로 난 온라인 사람은 믿거하는 가치관이라 나였음 안갈거다 이말이었음
그렇게 만나는게 어플이나 랜챗이랑 뭐가 다른지도 모르겠고 애초에 어플 랜챗같은 온라인에서 사람 만나는거 개싫어해서..
판단은 너의 몫..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사바사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겜에서 만날 수는 잇다고 생각함 근데 확실히 잘 아는 사람은 아니니까 신상 최대한 안 까고 낮에 밥 먹는거 정도면 ㄱㅊ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엥 나 게임에서 만남 사람이랑 1년넘게 현실연애중이고 여태해본 연애중에 가장 행복함 사바사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ㅣㄴ짜 무조건 걸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사바사라고는 하는데 100명 걸러야하는애랑 1명 찐또배기 있는거가지고 사바사라고 하는거랑 마찬가지인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ㄹㅇ 이거 공감
사바사라는 사람은 본인이 너무 운좋게도 아닌 사람 만났으니까 그렇게 말 할 수 있는거야
사랑방 댓글들만 봐도 말리는 사람 대부분이야 안말리는 소수는 그냥 본인이 그렇게 만나서 연애하고있는 운좋은 사람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게임에서 만난 사람이랑 사귀기까지 했는데 나는 거의 2년 알고 지내다가 사귄 거라… 게임 하면 이상한 사람 진짜진짜 많아서 위험하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둥아!! 사바사야 ㅠㅠ 난 게임에서 남친 만나서 1년 반 잘 만났어. 헤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오래 보고 괜찮다 생각되면 길게 보고 조금씩 알아가도 괜찮지않을까 싶어 ㅠㅠ 근데 위에 덧글 보니까 청자 만날까 고민하던데 그건 정말 비추야. 차라리 게임 같이하던 지인이 더 나을 것 같아. 나도 게임방송 하는데 청자는 정말정말정말 조심해!! 위험한거+헤어지거나 잘 안됐을 때 후폭풍 더 심해! 애초에 청자랑 개인적으로 만나는 것 자체가 방송에 안좋기도 함..

일단 괜찮다 싶으면 디코로 계속 연락하다가 카톡으로 넘어오고 얼굴도 알고 신분도 확실하게(ㄹㅇ중요) 알아두는걸 추천해!난 전남친이 프로게이머였어서 그걸로 신분은 일단 유명하니까 만나봐도 되겠다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22 나도 겜에서 전여친 만났었는데 괜찮았음. 근데 둥이 말대로 시청자는 ㄹㅇ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정신차려 제발 세모녀 사건도 롤에서 만나고 현실에서 한번 봤다 시작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나 겜에서 만난 사람이랑 지금 연애중인데도 단둘이 만나는 건 비추야... 나는 전부 남녀 여러명이서 만났고 멀쩡한 남자 중에 처음부터 단둘이서 만나자는 사람은 없었다...ㅠ 보니까 방송 시청자면 쫌.. 더 의도가 의심되는데 가려면 단둘이 만나지말고 친구 데리고가거나 해ㅠㅠ 위험한 사람 아니라도 만난지 얼마 안됐는데 분위기 휩쓸려서 사고 칠 수도 있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별 후 괜찮아졌다가 다시 힘든 시기 오는거 정상이야?1
19:24 l 조회 4
쓰레기 전애인 썰 있어?
19:24 l 조회 4
모솔익 첫연애 뭔지 모르겠다
19:21 l 조회 10
이기적인 사람이 젤 싫은거같아
19:20 l 조회 11
임산부 번따 어떻게 생각해?
19:19 l 조회 17
이거 안사겨봐서 그런걸까?
19:15 l 조회 16
연애중 이제 백일만난 애인이 결혼하자는데(장난어투 아님)9
19:14 l 조회 20
시험은 잘 쳤는데 사랑은 끝났네3
19:10 l 조회 22
헤어질때 서로 쌍욕하고 다 차단하고 헤어짐2
19:05 l 조회 35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30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2
18:55 l 조회 31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1
18:54 l 조회 32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7
18:53 l 조회 42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61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10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3
18:49 l 조회 13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16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5
18:44 l 조회 54
도파민 vs 안정감4
18:43 l 조회 31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