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697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5년 전 (2021/6/16)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엠비티아이는 안바뀌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난 바꿨는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검사 결과가 다르게 나온다고 해서 본인 엠비티아이가 바뀐 게 아냐 둘 중 하나가 잘못 나온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 j하고싶은데 그럼 평생 계획인간 못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계획적인 p가 되면 되지 계획적으로 사려고 노력하다보면 검사결과가 j가 나올 순 있음 하지만 계획 안하면 불편한 찐j가 될 순 없다는 뜻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어머 계획을 안하면 불편..?근데 왜 엠비티아이는 안바꿔..? 성격은 바뀌잔아 그럼 엠비티아이도 바뀌는거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안바껴 대부분 20대 초반에 해서 나오는 엠비티아이가 본인 엠비티아이인데 살면서 점점 사회가 j의 면모를 요구하다보니 j로 나오는 사람들이 많아져 그걸 j 경향화된다고들 표현하는데 그렇게 된 사람들은 원래 젊었을 때부터 j였던 사람이랑은 성격이 또 다르거든 그래서 그들은 진짜 j라기보다는 j 경향화된 p라고 판단해! 엠비티아이는 안바뀐다는 게 엠비티아이 기본 전제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램? 대충 흉내는 낼수있다는건가..? 흠... j로 경향화된 p는 j를 얼마나 따라갈수있을까...? 그냥 의무적으로 일할때만 계획 뚝딱뚝딱 세우고
굳이 세우지않아도 스트레스는 안받는 딱 그정도..? 만 ... 그런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쓰니가 말한 정도? 혹은 남들이 봤을 때 쟤는 j인가 싶을 정도로는 할 수 있지 않을까! 계획 안세우면 스트레스 받는 것도 딱히 좋은 건 아니라.. 융통성도 있고 계획도 잘 세우면 좋지 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좋아 흉내쟁이 j가 되어볼래 익인은 j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 완전 p야ㅋㅋㅋㅋㅋㅋ근데 엄청 친한 애들은 너는 완전 p라 하는데 다른 애들은 j인 줄 알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호고곡 엠비티아이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 인프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매 나는 뭐일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으으으으으음 나 이런 거 잘 못맞추는디ㅠ 엔프피? 엣프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entp야~~~~~허헣 그래도 재밌앙ㅆ어~~~ 나도 익처럼 부지런한 p가되어벌ㄹ개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냐 나는 진짜 내 관심분야 한정 부지런쟁이라 나도 계획이 내 평생 숙제야ㅋㅋㅋㅋㅋ 우리 화이팅해보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ㄱㄹㄹㄹㄹㄹㄹ ㅠ 구랭 힘내즈ㅏ아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J이되는법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팔로우 받기 싫은 사람
19:17 l 조회 1
오늘 먹은거 꼬마김밥 4개 + 계란 2개
19:17 l 조회 1
짝사랑 4년째인데
19:17 l 조회 1
감기약 먹는데 술약속 잡힘…
19:17 l 조회 1
볼륨매직c컬 했는데 원래 당일에는 별로인가??
19:17 l 조회 2
휴대폰 번호로 송금하기 오류 개많네
19:16 l 조회 2
운전하는 익중에 속도위반 과태료 나올지 봐줄익인 ㅜㅜ
19:16 l 조회 7
단골 베이글 가게 알바가 마음에 드는데1
19:16 l 조회 5
맘터 핫치즈밤이랑 먹을건데 11밥 22까르보불닭
19:16 l 조회 4
문법이 쉬운 외국어 있을까?3
19:15 l 조회 13
하 사는게낙이없다2
19:15 l 조회 9
1-2년 경력 없는거 별거아니겠지..?1
19:15 l 조회 9
그 피부에 검은 점 같은데 짜면 깨 같은게 뿅 안 나오고1
19:15 l 조회 10
주영재진이 연프 커플중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음
19:14 l 조회 7
다들 경제 관련 유튜브 뭐봐?
19:14 l 조회 2
대학생 아이패드 11인치 13인치 뭐사지… 차 있고 집 가까움 3
19:14 l 조회 11
정신 나간 배달기사가 엘베 층층마다 다 눌러놓고 갔네
19:13 l 조회 24
나만 인티에서 클룩이랑 트립닷컴으로 자꾸 납치당함?11
19:13 l 조회 10
독일어 공부 1일차…3
19:13 l 조회 13
너네면 축의금 어떻게 낼꺼?6
19:1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