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760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8
이 글은 5년 전 (2021/6/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답오고 나서 내가 보내고 1~2시간뒤에 오는게 기본이야. 연락을 크게 중요시하지 않는 성격이라고 했었어서 이해는 할려규 하는데 보통 관심이있으면은 핸드폰 더 볼려고 하지않아?ㅠㅠ 아직 그정도에 호감까지는 아닌가... 

썸탄지는 한달되었고 2번 만났어 . 시험기간이라서 계속 못만났었거든 그사이에 매일매일 연락은 했었고 이번에 만났을때 다음주에 영화보자고 그 친구가 먼저 약속 잡았는데 난 아직도 헷갈려...
대표 사진
둥이1
헐 신기하다... 연애중일땐 몰라도 썸일때는 거의 99% 칼답이지않냐 제목만 봤을 땐 썸이 아니라 짝 아닌가 싶었는데 그 친구가 먼저 영화 약속 잡았다니까 괜찮은거같은데 그 만나는 날에 원래 연락을 한두시간에 한번씩 하냐고 물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이런썸은 처음이라서 당황스러워...!예전에 연락 좀 느린거같다고 얘기꺼낸적 있는데 자기가 원래 집에오면 핸드폰을 거의 안만지고 연락이 좀 느린편이라고 이야기를 한적이 있었어서 또 물어보기가 조금 조심스러워...ㅠ
내 전남친들은 다 칼답이었어서 그런지 이게 더 갭이 크게 느껴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뭔 지 멋대로네 지도 지 하고싶은대로 연락 늦게 하는 거 너가 기다리고 맞춰줫으니까 걔도 너한테 매일까진 아니더라도 가끔 맞춰야하는거 아니야? 솔직히 따지고보면 가끔이라는 말도 웃김 1시간에 1번이 말이야 방구야; 10-20분 내로 답장해줘야지 아 나 그런거 너무 싫음ㅋㅋ 시작도 전부터 주도권 잡히는 기분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계속 짝이었다가 썸으로 발전한지 얼마 안되서 더 저런거 하나하나에도 그런가봐 ㅠㅠ 나도 처음에는 빠르게 답했다가 뭔가 상대가 계속 느리게 오니까 나도 점점 느리게 답하게 되더라고...ㅠ
근데 답장은 또 어느정도 성의있게 해서 뭐라하기도 애매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완전 그분이랑 비슷한 성향인데 1-2시간이면 신경써서 답장 빨리 하는 거임 난 썸남한테 답장 한 6시간 텀으로 하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 답장은 그래도 한 번 보낼때마다 좀 성의있게 하는편이긴한데 나는 뭔가 실시간인 티키타카하면서 장난치고 이런연락을 좋아해서 지금 썸남과의 연락성향이 안맞는거같긴해 ㅠㅠ 연락을 크게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했었는데 저정도면 신경쓰는거야...? 걔가 전에 내가 말했을때는 자기 나름대로 빨리 보내는거라고 했었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분이 폰 안 본다고 하는 게 구란지 아닌진 모르겠지만^^.. 찐으로 안 보는 내 기준으로 답할게
성의 있어야 하는 관계면 오히려 답이 더 늦어지기도 해 근데 1시간 텀? 그건 사랑임...
+ 호감 없는 상대면 연락 느리다고 언질도 안 줘
혹시 썸남이랑 통화는 잘 안 해? 톡 답장보다 오히려 전화가 편하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화가 더 편하다고는 했는데 썸남이 가족들이랑 같이 살아서 전화가 조금 불편하다고 했었어...ㅠ 밖에있을때는 그래도 가끔씩 하는데 나도 차라리 전화라도 했음 좋겠는데 전화도 매일하는게 아니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랑 성향 똑같으시네 그사람 너한테 관심많은거야 관심없었으면 담날 답장했을걸ㅋㅋ한시간이면 답장을 위해 주기적으로 폰을 확인한단거임ㅋㅋ미리 말을 해줬다는건 니가 오해하지 않았으면 하는거고 너도 좀 여유있게 답장하거나 답장 빨리해달라고부탁해봐 아마 톡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 성격일거야 전화하거나 직접만나는걸 선호하는성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어떨때는 2시간뒤에 올때두 있던데...ㅎㅎ계속 느리게 주니까 나도 점점 1시간뒤에 답장하게되더라곸ㅋㅋㅋ전화 더 좋아한댔는데 집에 가족들있어서 전화하는게 조금 어렵다고 했었어...그래서 전화를자주 하는것도 아니라서 더 답답행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쓰나..근데 연애 때도 썸남이 그렇게 할 거 아냐...썸 때도 이러는데..나는 피치 못할 사정으로 1-2시간 늦은거는 당연히 이해 하는데 원래 내 텀은 1-2시간이다 이래 버리면 난 썸붕 내겠어...
보통 썸탈 때 20-30분 안에는 오던데 내 기준 너무함 상대방 배려 안해주고 자기 하고 싶은대로 하는거잖아 게다가 가족 있어서 전화도 안되는거면 뭐 말 다했지...나도 전남친들 다 답장 빨랐어서 느린 남자보면 속터지거 짜증나더라 그래서 나랑 안맞다고 생각해서 ㅃ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남친도..썸부터 그랬는데 지금은 적응됐어....근데 그거 싫으면 애초에 안사귀는게 나음 ㅠ난 좀 후회중 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결혼한지 2개월 되었는데 아내가 헤어지재...
10:01 l 조회 1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1
10:00 l 조회 6
INFJ랑 소개팅하고 이번주에 세번째 만나는데
9:58 l 조회 5
너랑 대화하고 싶지 않다 라고 내가 톡했는데1
9:53 l 조회 10
지금 썸타는 사람 Istp인데 진짜 힘들고 재미없다13
9:46 l 조회 47
연애중 애인이 나만 바라봐서 매력이 조금 떨어지는데 어떻게 생각해?7
9:42 l 조회 35
태어나서 처음 번따했는데 군인이래3
9:38 l 조회 43
기타 이것도 노력하고 있는거지?2
9:36 l 조회 22
20대후반 남익인데 내 팔자일순 있는데 만난 여자 모두 빚이 있었음4
9:25 l 조회 56
장거리에 달마다 보기도 힘들 정도면3
9:19 l 조회 44
애인이랑 전화 안 맞는 사람 있어??7
9:19 l 조회 55
오늘 오전엔 연락하지 말자는건가?ㅠㅠ10
9:09 l 조회 65
연애중 싸우고 다음날 항상 사과하는건 뭐야?10
9:02 l 조회 82
연애중 연애초인데 식을까봐 걱정되는 거 어떻게 고침? ㅠㅠ 3
8:57 l 조회 71
썸남이 갑자기 답장이 느림1
8:54 l 조회 35
헤어지고 제일 상대방 신경 쓰일때가 언제였어?1
8:39 l 조회 48
애인 자꾸 이래라 저래라 가르치는거 짜증나15
8:38 l 조회 88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11
8:38 l 조회 60
이럴땐 뭐라고 답장해? 7
8:29 l 조회 44
혹시 릴스 공유로 보내고 바로 지워도 알림은 떠..?
8:1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