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시험기간이라 연락도 잘 안되는데 언제 잘건지 뭐하는지 이런거 일일이 말 안해도 되니까 한 번 연락할때 좀 성의있게? 연락해줬으면 좋겠거든 ㅜㅜㅜ?? 아님 좀 길게 라던가... 똑같은 카톡이라도 쟤는 '고생해써' 이렇게 연락한다면 난 '고생해써,, 오늘 늦게 집 가넹 ㅠㅠ 피곤하겠다' 이렇게 연락하거든 항상 저러고 연락 더 안 와ㅠㅠㅠㅠ 이 뒤로 내가 연락 계속 안 보내면 그제서야 저녁시간 쯤에나 선톡하고.. 내가 요즘 얘랑 연락하면서 연락 텀 늦어진건 맞는데 (얜 나보다 답장 빠른 편 항상 막 이렇게만 답장 보내면 대체 어쩌잔건지 모르겠음 맨날 말로만 나랑 연락 하는거 좋다 그러고ㅠㅠㅠ 심지어 전화할땐 안 이래.. 그래서 사람 더 짜증나게 만들어ㅋㅋㅋ 요즘 전화도 거의 못 했는데 이러니까... 난 그래도 항상 이어가려고 노력하는데 이렇게만 답장오니까 스트레스야 ㅎㅎ휴ㅠ 그래놓고 전엔 내가 이래서 그냥 보고도 연락 안했더니 읽씹은 너무한거 아니냐 그래따 ..... ㅠㅠㅠㅠㅠㅠ 이럴땐 어떻게 답장해야 좋을까 ?? 이럴때마다 연락하기 싫고 너무 힘들어ㅜㅜ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