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21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3
이 글은 4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어쩐지 다들 자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먹는중 헤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ㅋㅋ 그니까^^,,, 같이 먹으려고 마니 했는데..! 쓰읍.. 아쉽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 가족이 되어 주.....읍읍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ㄱㄱㅋㅋㅋ 강쥐 자리 하나 빕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멍..멍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메뉴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치전이랑 시원한~~메밀 소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거 약간 알싸~한 마늘치킨 톤으로 읽힌다....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먹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진짜 침고인다ㅜㅜ 메뉴선정 미첬고만~ 다 먹을 수 있어??????? 내가 갈까!!!!!!!!나 갈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 만들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보여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버허버 먹느라 드러워서 차마 못보여주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어제 밤새고 아침에 잤니?? ㅋㅋㅋㅋ
그럼 시간 감각 사라지더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낮에 잤엌ㅋㅋㅋㅋ 저녁 8시..쯤에 일어남^^,,,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쯔유에 휘리릭해서 먹으묜 얼마나 맛있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언니 나는 왜 안깨웠어?! 밀키줘 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라라 여동생은 없는데 너 누구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전에 그랬엌ㅋㅋㅋㅋㅋㅌ 오빠랑 나랑 낮밤 바뀌어서 밥 먹게 파스타 만들구 엄빠랑 같이 먹을라고 방 들어갔는데 다 자고 있드라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대로 해먹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김치전이랑 메밀소바.....? 어떻케 내가 딱 좋아하는 것들로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마싯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김치전 메밀소바 미쳤다 매콤한고랑 시원한거 조합 무엇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동생아 나만 안깨웟자나ㅠ 방으로 가따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새벽인 줄 몰랐다는 게 뭔 소리야..? 자다가 일어났다해도 밖에 어두우면 시계부터 보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커튼이나 블라인드로 창문 가려놓고 살아서 밖이 어두운지도 몰랐던 거 아닐까? 나도 그런적 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족들도 다 자고 있었다는 걸 알고 있었다길래 이해가 안 돼서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새벽이 아니라 밤이라고 생각해서 야식 만들기 시작했는데 다 만들고 보니까 가족들이 자고 있어서 깨웠다는 거 아녀? 한 11시 정도로 착각했으면 일어나서 잠깐 먹으라고 해도 안 이상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사람마다 다르니까 그럴 수 있구나 하면서 넘어가면 될 듯 나 같은 경우는 어두워도 9시나 10시라고 생각한 적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나 일어났을때가 한 8시쯤이었는데 ㅋㅋㅋㅋ 이때도 밖은 완전 깜깜했엌ㅋㅋㅋ 종강한 백수라서 시계 1도 안보고 방에서 놀다가 밤 11~12시쯤인줄알거 야식 만들면서 중간중간 동생방이랑 안방이랑 서재 들락날락했는디 동생은 서재 책상에 엎어져있고 부모님도 안방에 누워계셔서 글쿤~ 하고 다만든담에 막 깨우면서 티비틀었는데 암것도 안나와서 그제야 시계확인했더니 새벽인줄 안거야..ㅎ 후.. 이정도면 겁나 자세히 설명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박 ㅠㅠ 난 지금 참깨라면 먹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깨라면에 계란찜 해먹으면 극락이라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놔 ㅠㅠ 이미 다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언니 난 안자....나랑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상~ 이미 다머겄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깨운게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Y>_<Y 내가 좀 귀엽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기야 우리 부부잖아 같이 한입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동생!! 나 인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 내가 장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무 본격적인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 맛나게 무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이미 돼지런하게 다머겄엉 헤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진짜 귀엽다ㅋㅋㅋ 김치전에 메밀소바 완전 본격적인데 같이 먹고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뺏길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 가족 모두에게 맛있는 거 먹이고 싶은 쓰니의 따수운 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박 배고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헉헉.. 다이어트 다 때려치고 한끼줍쇼 하고싶다ㅠㅠㅠㅠ메뉴선정 진짜 미쳤다... 메뉴..선정. .... 선정이 예나딸이에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언니!!! 혹시 몇살이야!!! 근데 나보다 어려도 언니라고 부를테니까 메밀소바좀... 김치전도 주면 왕예쁜언니라구 불러줄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생 방학 때 근로할까 인턴할까.. 고민들어줘
17:20 l 조회 1
올영 알바 있니…
17:20 l 조회 1
안예쁜데 자기가 예쁜줄 알면 싫어?
17:20 l 조회 1
내일 입술필러 맞으러가는데
17:20 l 조회 1
애기만 보면 돌처럼 굳는사람 있음?
17:20 l 조회 1
경찰차 저 글 쓰니 답없네
17:19 l 조회 1
나 진짜 2주일만에 나가는데 후드티 입는 사람 없어…????
17:19 l 조회 1
카페 알바 같은 타임 근무자가 나 일못한다고 막대하는데 볼펜, 쿠키 선물 같은거 주면 그게 고마울거 같음?
17:19 l 조회 1
대구 부동산 잘 아는 익이ㅛ어??
17:19 l 조회 1
걍퇴사할까
17:19 l 조회 1
친해진오빠랑 어제 처음 만나서 하루놀았는데
17:19 l 조회 1
아니 네고왕 바크 슬리퍼 아직도 안옴
17:19 l 조회 1
나 진상인건가
17:19 l 조회 3
아 미자들이 담배피는 거 걸리면 부모가 벌금내게 해야 됨 진짜
17:19 l 조회 4
혹시 우리과처럼 성적 740으로 자르는데 있니
17:18 l 조회 5
열심히 했는데... B0...
17:18 l 조회 6
성인된뒤에 20대후반에 친구사귀려면 노력이 필요한거같음1
17:18 l 조회 8
주식시장이 끝나가는게 너무 슬프다 ㅠㅠㅠㅠㅠ
17:18 l 조회 13
15만원 선물 뭐가 좋을까2
17:17 l 조회 9
3ce가루 원래 발색 잘 안 돼?
17:1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