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25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이성 사랑방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후배인게 먼저야 나이많은게 먼저야?
대표 사진
익인1
뭐든 초면이면 존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바과 우리과는 학번 아예 안따지고 나이만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나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나이 많은 후배였는데 후배님 하면서 서로 존댓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안묻고 반말하는선배도 있긴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약에 반말 대뜸 했으면 저 나이 00살인데요
하고 먼저 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말함. 나보다 어리면! 갑이면 걍 안말도 안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내가 나이많은 후배라서 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후배가 나이 많으면 같이 존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히 존댓말 쓰고 나보다 나이 많으면 상대방이 말 편하기 하라고하기 전까지 존댓말 써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반에 반말하면 걍 예의..어디갔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과는 인생 선배 후배로 따져서 부르는거라 걍 나이로 따짐 무조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들어와바
22:16 l 조회 1
테무에서 무신사랑 개똑같은 옷 찾았는데
22:16 l 조회 1
20대 중반인데 차상위계층인 사람 있어?
22:16 l 조회 1
남친이 너무 한남 같으면 어캄
22:16 l 조회 1
난 요며칠 쌀쌀해서 창문도 닫고 자
22:16 l 조회 2
판도라 졸래 비싸네!!!!!!
22:16 l 조회 4
하 저번주에 중국에서 먹은 훠궈 계속 생각남1
22:16 l 조회 4
추위 많이타는 직장동료 때문에 개스트레스 받음..
22:15 l 조회 7
병원도 sns가 있어?1
22:15 l 조회 6
공기업/공공기관 면접 봐본 익 있어? 4
22:15 l 조회 10
한과목 공부하다가 다른과목 공부하는 거 효과있어?
22:15 l 조회 2
오빠야 노래 지금 들으니까 옛날 생각난다
22:15 l 조회 3
Entj 친구들 있니
22:15 l 조회 2
레디백잇는익들아ㅠㅠㅠㅠ!!!!
22:15 l 조회 15
날씬한데 몸매 안좋아보이기도 힘들지않음?1
22:14 l 조회 8
내 친구 결혼하는데 진짜 못봐주겠음 ㅋㅋㅋㅋ2
22:14 l 조회 18
Ai시대에 그나마 보건계열이 늦게 대체될듯?
22:14 l 조회 6
estp 소개팅
22:14 l 조회 8
회사 계속 다닐까 말까
22:14 l 조회 5
직장인 되면 돈은 있는데 쓸 시간이 없다는거 진짜야?2
22: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